공유하기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이 13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대한 국정감사에서 증인 선서를 하고 있다.
국정감사 출석한 김진욱 공수처장
김진욱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장이 13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대한 국정감사에서 출석해 자리를 정돈하며 명패를 만지고 있다.
국회 법사위, 공수처 국정감사
野, 오늘 유병호·이관섭 공수처 고발…"감사원 법의 심판대에"
직권남용·개인정보보호법 위반 혐의로 고발장 제출 예정박홍근 "행정 권력 흥신소처럼 남용하는 행태에 기가 차"
"어떻게 MBC가 날조했다고 표현할 수 있나. 그건 아니다" 국정감사 답변하는 권태선 방문진 이사장
권태선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이 13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문화진흥회·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질의를 듣고 있다. 권 이사장은 '윤석열 대통령 비속어 논란 보도'와 관련한 김영식 국민의힘 의원의 "사적 발언을 날조하는 행위를 했다"는 질의에 "시스템의 문제, 보도를 제대로 정확하게 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방문진도 엄격하게 MBC에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MBC가 날조했다고 표현하는 것은 저희 보도 경위를 살펴봤을 때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MBC뿐만 아니라 148…
전현희 "권익위는 대통령 국정철학과 코드 맞추는 기관 아니다"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이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국회 정무위원회의 국민권익위원회·국가보훈처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전 위원장은 사퇴 압박과 관련한 질의에 "권익위는 대통령 국정철학과 코드를 맞추는 기관이 아니다. 법에 정한 임기를 지키는 것이 법치주의를 존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비트코인 1000만원 '횡재' 기회…빗썸, 유동성 지표 1위 기념 이벤트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2025서울모빌리티쇼] “중국차? 나오기도 전에 계약” 가격 앞에 장사 없다, BYD 돌풍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