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3.4% 감소했다고 31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4% 늘어난 1조3977억원, 당기순이익은 17% 늘어난 8억7300만원을 기록했다.
'이태원 압사' 사고 당시 일부 시민 구급차 보며 춤추고 노래…'눈살'
이른바 '이태원 압사' 사고로 심정지 상태에 빠진 환자들을 구조하려 출동한 구급차들을 보며 일부 시민이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 핼러윈을 맞아 인파가 몰려 대규모 인명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이번 사고로 100명 이상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이날 소방당국에 신고된 구조신고만 80여건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 가운데 트위터 등 SNS에는 신고를 받고 119구급대원들이 출동한 당시, 현장에 있는 일부 시민이 거리에 울려퍼지는 노래를 들으며 춤을 추…
"가게 파이프 잡고 버티며 살려달라 오열"…이태원은 아수라장이었다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인명사고가 발생했다.30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50분 대응 3단계를 발령했다. 서울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140여대의 구급차가 사고 현장으로 출동했다.당시 현장에 있었다고 밝힌 한 네티즌 A씨는 "방금 죽다가 나왔다. 이건 그냥 압사다"라며 "가파른 내리막 길에서 도미노마냥 소리지르면서 쓰러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이어 "이렇게 무서운 적은 처음이었다"며 "계속 사람들이 밀고 넘어진 사람들이 밀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깔려 최대한 소지품을 …
"이태원 압사 실시간 영상, 공유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해밀톤 호텔 인근에서 지난 29일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당시 상황이 적나라하게 담긴 영상 공유를 금지하자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30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늘(30일) 낮 1시까지 이번 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를 집계한 결과 사망자는 151명, 부상자는 103명으로 중상 24명, 경상 79명이다. 구호 활동을 펼친 의료진은 대다수 사망 원인을 '질식에 의한 외상성 심정지'로 보고 있다.이런 가운데 사건 발생 당시 촬영된 영상과 사진들이 SNS상에서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공유되면서 불편함과 불안함을 호소…
한동훈 룸싸롱 첼리스트 A씨는?…"한동훈·尹 청담동 술자리' 있었다고 [뉴스속인물]
서울 강남 청담동 고급술집에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윤석열 대통령, 이세창 전 자유총연맹 총재,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30여명과 가진 술자리서 첼로를 연주했다고 주장한 첼리스트 A씨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지난 24일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장에서 유튜브 채널 '더 탐사'(옛 열린공감TV)가 보도한 녹취록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는 A씨와 그의 남자친구 B씨가 7월 20일 새벽 2시 59분부터 나눈 대화가 담겼다.녹취록에서 A씨는 "청담동 어디를 다 빌렸어. 그런데 한동훈(장관), 윤석열(대통령)까지 다…
"부산의 아들이 PK 다시 세울 것"…안철수, 대권주자 최초로 '선물 보따리' 약속
'민가 오폭' 조종사 소속 부대장 2명 형사입건…공작사령관 경고
檢, 지적장애 초등생 아들 살해한 친모에 징역 8년 구형
아내 명의 족발집 운영 공무원…법원 "겸직 금지, 징계 정당"
오바마와 불륜설에 휘말린 이 여배우…누구?
박나래 자택 턴 도둑 ‘구속’됐다 “내부 소행 NO...장도연 루머 법적 조치”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관세'에 휘청 비트코인, 이번엔 '경기침체론'
관세 사태로 1억원 위태했지만 7% 이상 반등"안전자산보다는 위험자산"...하락론 여전"개미→고래 손바뀜 중" 강세론도
[트럼프 스트레스] "혼란→안도→혼란" 美 관세 之 행보에 스마트폰 ‘안절부절‘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후퇴’ 논란에 트럼프 “전자제품, 면제 아니다”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덕수, (기왕 하려면) 반기문 말고 윤석열 돼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尹이든 李든 재판 원칙은 동일해야 [기자수첩-사회]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 오세훈 대선 불출마에 테마주 줄줄이 하한가
· 중국 희토류 수출 중단 보도에…노바텍·유니온 급등
· 美 반도체주 급락에 삼성전자·SK하이닉스 ‘약세’
· 2분기 흑자 전환 기대에…이마트, 2%대 상승세
· 조선주 '방긋'…HD현대중공업, 4%대 상승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