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8일 서울 은평구에서 바라본 달이 지구 그림자 속으로 가려지는 개기월식이 관측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밤 지구 그림자에 가려진 달이 다시 천왕성을 가리는 천왕성 엄폐 현상도 동시에 나타난다. 사진은 촬영한 사진을 왼쪽부터 시간 순서대로 다중 레이어 합성했다.
루이비통 매장서 2500만원 명품백 훔친 10대...투명 유리창에 '꽝' (영상)
미국 워싱턴주의 한 명품 매장에서 10대 소년이 고급 가방을 훔쳐 달아나려다 경찰에 붙잡혔다. 소년은 투명한 통유리 창문을 출구로 착각하고 돌진하다 충돌해 기절하고 말았다.지난 7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워싱턴주 밸뷰광장의 루이비통 매장에서 대낮에 절도 사건이 발생했다.보도에 따르면 소매치기 범죄단 일원 A군(17)은 지난 8월 워싱턴주 밸뷰광장 루이비통 매장에 침입했다.당시 그는 복면을 쓰고 검정 옷을 입고 침입해, 매장에 전시된 1만8000달러(한화 약 2500만 원) 상당의 핸드백을 훔친 뒤 도주했다.매장에 …
검찰, ‘형제의 난’ 조현문 전 효성 부사장 기소...강요미수 혐의
검찰이 이른바 ‘형제의 난’으로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으로부터 고소당한 조현문 전 효성 부사장을 강요 미수 혐의로 재판에 넘겼다.서울중앙지검 중요범죄조사부는 효성그룹 일가 차남인 조현문 전 부사장을 강요 미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8일 밝혔다.효성 형제간 분쟁에 개입해 조 전 부사장 편에서 송사 등의 자문 역할을 한 박수환 전 뉴스커뮤니케이션 대표도 공갈 미수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겨졌다.조 전 부사장은 지난 2014년 7월부터 친형인 조 회장과 주요 임원진의 횡령·배임 의혹 등을 주장하며 고소·고발했다. 이에 조 회장 측은 조 …
지구 그림자에 달 숨는 개기월식...천왕성 엄폐도 동시에
8일 서울 은평구에서 바라본 달이 지구 그림자 속으로 가려지는 개기월식이 관측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밤 지구 그림자에 가려진 달이 다시 천왕성을 가리는 천왕성 엄폐 현상도 동시에 나타난다.
대통령실 국감서 쏟아낸 여야 정쟁... '사고냐, 참사냐'·'풍산개 파양 논란' [영상]
대통령실 국감 여야 난타전... 상황수습보다 앞서 '정쟁''사고냐, 참사냐' 때 아닌 용어 정쟁... 野 "대통령실, 아직도 사고로 인식, 희생자에 대한 모독"文 '풍산개 파양' 논란 두고 고성... "똑바로 말하세요" VS "견사구팽" 공방
'가려지는 달, 올해의 마지막 우주쇼'
8일 서울 은평구에서 바라본 달이 지구 그림자 속으로 가려지는 개기월식이 관측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밤 지구 그림자에 가려진 달이 다시 천왕성을 가리는 천왕성 엄폐현상도 동시에 나타난다.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이재명, 충청 경선서 88.15% '어대명'…"새로운 나라 만들어달란 열망"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폭싹 올랐수다" 박보검, 드라마 이어 재테크도 '대박'…가족과 거주 아파트, 1년 새 5억 올랐다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