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9일 저녁 검찰 관계자들이 국회 본청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정진상 당대표 정무조정실장 사무실에서 압수수색을 집행한 뒤 압수물품이 담긴 박스를 들고 이동하고 있다.
검찰, 국회 정진상 실장 사무실 압수수색 집행 완료
검찰, 국회 본청 정진상 민주당 당대표정무조정실장 사무실 압수수색 착수
9일 오후 검찰 관계자들이 국회 본청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정진상 당대표 정무조정실장 사무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위해 사무실 앞에 도착해 대기하고 있다.
국회 정진상 민주당 당대표정무조정실장 사무실 들어서는 검찰 관계자들
9일 오후 검찰 관계자들이 국회 본청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정진상 당대표 정무조정실장 사무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위해 민주당 관계자들과 사무실로 들어가고 있다.
"유동규, 정진상에 비료사업 편의 청탁"…검찰,압수수색 영장에 적시
유동규 "다시마 비료 사업 하려고 한다" 청탁…정진상에 3000만원 건네2013년~2014년 3차례 명절마다 1000만원씩 건넨 것으로 알려져정진상, 2014년·2019년에도 유동규에 각각 5000만원·3000만원씩 건네받아검찰, 정진상이 받은 5000만원 이재명 성남시장 재선 과정에 쓰인 것으로 의심
속보 검찰, 대북송금 의혹 아태협 안모 회장 체포
검찰이 쌍방울 그룹과 아태평화교류협회(아태협)의 대북 송금 의혹 관련 안 모 아태협 회장을 긴급체포한 것으로 확인됐다.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수원지검 형사6부(김영남 부장검사)는 이날 오후 안 회장을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 혐의로 체포했다.검찰을 안 회장이 잠적하자 지난달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그를 추적해왔다. 안 회장은 이날 서울 강북의 한 은신처에서 검찰에 붙잡힌 것으로 전해졌다.검찰은 지난 2019년 1월 쌍방울 그룹이 임직원 수십명을 동원해 수십억원 상당의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하는 과정에 안 회장도 관여한 것으로 의심 중이다.…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20만원이던 '윤석열 시계', 파면 이후에는 얼마에?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서 수동 5개 동시 당첨'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