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본명 김석진)이 멤버중 처음으로 육군 현역병으로 군 입대를 하는 13일 오후 경기도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앞에 진의 군 입대를 환영하는 연천군 관계자들의 현수막이 설치되어 있다.
'BTS 김석진군과 모든 장병들의 입영을 환영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본명 김석진)이 멤버중 처음으로 육군 현역병으로 군 입대를 하는 13일 오후 경기도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앞에 진의 군 입대를 환영하는 연천군 관계자들의 에드벌룬 현수막이 설치되어 있다.
BTS 진 군입대 환송하는 아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본명 김석진)이 멤버중 처음으로 육군 현역병으로 군 입대를 하는 13일 오후 경기도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앞에서 팬들이 진의 군 입대를 환송하고 있다.
'아미님들 힘내세요!'
류승수·신예은, ‘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 오디오 가이드 참여
전시 기획사 이엔에이파트너스는 배우 류승수와 신예은이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의 오디오 가이드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두 배우가 함께한 ‘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의 오디오 가이드는 가상 세상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두 미라가 박물관 전시를 관람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미라가 소개하는 미라’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관람객들에게 전시품 정보는 물론 유쾌함까지 전달할 예정이다.‘이집트 미라전, 부활을 위한 여정’은 그동안 국내에서 개최된 이집트 유물전 중 최대 규모다. 미라관 15점, 사람…
"수십명 죽을 뻔"...도로에 떨어진 24톤 코일, 옆 차 덮쳤다 (영상)
대형 화물차에 묶여 있던 24톤 철판 코일이 고속도로에 떨어져 옆 차로 차량에 충돌하는 영상이 공개됐다.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무게 24.6톤 철판 코일이 고속도로에 떨어져 굴러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해당 영상에는 지난 9월 21일 오후 4시5분께 경부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사고 장면이 담겼다. 영상을 보면 당시 삼차로를 달리던 화물차에서 24톤 철판 코일이 도로 한복판에 떨어진다.코일을 고정하던 끈이 끊어진 것이다. 낙하한 코일은 옆 차선을 달리던 흰색 SUV와 충돌했다.이 충격으로 SUV는 옆 차선…
이재명 기득권 내려놓는 '오픈프라이머리' 요구 봇물…혁신당·비명계, 재차 공개 제안
'60일 초패스트 개헌' 가능할까…우원식, 대선일에 개헌 국민투표 제안
가상자산 사기 가해자 법정서 습격한 50대…1심 징역 5년 선고
중대본, 산불 때 이웃 구한 인니 국적 3명에 '장기 체류 자격' 부여
"헌금 더 줘, 돈 젖으니 비도 그치네" 전광훈 집회 발언들
"뉴욕서 1200t 금괴 인출할까 말까" 트럼프 못 믿어서 고심 중인 나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