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그룹 코요태가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안유진 'Y2K 포즈'
아이브 안유진이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이브 '순백의 미모'
걸그룹 아이브가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美 하원, 자치령 푸에르토리코 독립 위한 '지위법' 가결
찬성 233표, 반대 191표로 美 하원 통과'미국령' 푸에르토리코, 시민권자지만 대선 투표권 없어지위법 상원 통과시 국민투표 통해 국가지위 선택권 가져상원 통과 희박…공화당 "현 상태 유지 선택 없어" 반대
고령자만 골라서…고의 사망사고 낸 40대, 징역 20년 ‘중형’
보행자를 고의로 승용차로 쳐 사망하게 하고 보험사로부터 거액의 형사합의금 등을 받아 챙긴 40대가 중형을 선고받았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주지법 군산지원 제1형사부(정성민 부장판사)는 살인,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41)씨에게 징역 20년을 선고했다.A씨는 2020년 9월 11일 전북 군산시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보행자 B(76)씨를 고의로 들이받아 숨지게 하고 보험사로부터 형사보상금, 변호사 선임비 등 1억7600여만원을 타낸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다.이밖에 A씨는 승용차를 이용한 보험 사…
(여자)아이들 '최고의 한해'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단독] 김문수, 9일 대선 첫 행보로 국민의힘 지도부 예방 계획
美 자동차 관세가 부른 양극화… "수익이냐, 시장이냐"
반전 일어난다던 천공, 尹 파면되자 "진짜 대통령은…"
밤 9시 ‘이것’ 뱃속에서 발견된 여성…"고통스럽게 돌아가셔서 참담"
전한길 "헌재 가루 되도록 할 것"
“한 놈만 걸려라” 명재완, 범행 전 남편에게 한 말 ‘소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