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디야커피 관계자들이 22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열린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념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샷 추가로 더 깊고 진한 커피 맛을 구현하면서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더 큰 용량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가격으로 더 진한 커피 즐겨보세요' 이디야, 'NEW아메리카노' 출시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갱신율 90% 돌파
캐롯손해보험은 지난 11월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갱신율 90.1%를 보이며 자동차보험 업계 최고 수준의 가입 갱신율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탄 만큼만 결제하는 합리적인 비용구조와 주행데이터 분석을 통한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충격감지를 통한 선제적인 사고출동 서비스 등 서비스 고도화로 가입자수가 증가하고 있다.캐롯은 디지털보험사로서 보유한 IT기술을 적극 활용해 자동차보험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캐롯손보 관계자는 “지속적인 IT기술 개발로 최상의 고객경험을 …
민주당 정책조정회의 발언하는 박홍근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쌍용차' 떠나보내는 직원들 "아쉽지만…무쏘 영광 되찾을 것"
쌍용자동차, 'KG모빌리티'로 사명 변경35년 함께한 동지 떠나보내려니… 아쉬움 큰 직원들기업회생절차 끝내고 '재도약', 기대감도 솔솔
박홍근 "여당이 대통령 고집 꺽지 않으면 방도 없다, 23일 예산안 매듭짓겠다"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2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박 원내대표는 새해 예산안 처리와 관련해 "예산안이 본회의장 문턱이 아닌 용산 대통령실 문턱을 넘는지 지켜봐야 하는 기막힌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긴 말 필요 없다. 민주당은 양보도, 협상도 할 만큼 했다. 민주당은 마지막까지 대화의 문은 열어두겠으나 여당이 끝내 대통령을 설득하지 못하고 대통령이 고집을 꺾지 않으면 방도가 없다"고 밝히며 "오는 23일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안 처리를 매듭짓겠다"고 말했다.
권성동 "국민들, 대통령·이재명 둘 다 물러나라는 게 시대정신"
주호영 "신속 개헌은 국민의 명령…거부하면 씻지 못할 큰 죄 저지르는 것"
논란만 일으킨 전현무 첫 라방...보아 “박나래보다 오빠가 아까워”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김부선 "윤석열은 허수아비, 대통령은 김건희였던 것"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