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천주교 신자들이 25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열린 주님 성탄 대축일 낮미사에 참석하기 위해 줄을 서 기다리고 있다.
[D:인터뷰] 서현도 PD, ‘운동뚱’으로 전하는 ‘긍정’ 메시지
“끝까지 완주한 것에 대해 가장 뜻깊게 생각…쉽지 않은 과정을 거친 김민경에 감사하다.”“눈높이 채우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아…하지만 어떤 메시지를 담을 수 있을까 늘 고민 하고 있다.”
美, 폭설·한파로 '최소 17명 사망·수십만 정전'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내린 폭설에 곳곳에서 정전과 교통 두절 등 피해가 잇따랐다.2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CNN과 AP통신 등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현지시간) 오후 기준 악천후의 직격탄을 받은 노스캐롤라이나와 켄터키, 펜실베이니아, 테네시 등 미 전역에서 70만가구에 전기 공급이 중단됐다고 보도했다.이날 오전 한때 180만 가구에 달했던 정전 피해는 오후 들어 일부 복구가 시작됐지만, 여전히 100만이 넘는 가구가 정전 가능성에 불안해하는 실정이다.정전의 여파로 미국프로풋볼(NFL) 휴스턴 텍산스와 테네시 타이탄스의 경…
[크리에이터 뷰(69)] 치어리더 성효련, 영역 확장 위한 날갯짓
최근 S&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빌라왕 피해 임차인 지원"…국토부, 전세사기 TF 운영
원희룡 장관, "전세사기 피해자 보호 골든타임 확보" 주문
성탄절 미사 참석 위해 길게 줄 선 천주교 신자들
[오늘 날씨] 전국 대부분 비 또는 눈...봄철 탈모 예방하는 음식 3가지
'국방부→대통령실' 재이전 가능성 꿈틀…본래 주인 되찾나
[통장잔GO] '신한 이로운 연금 패키지' 출시…최대 연 3% 파킹통장
대놓고 악수 무시한 트럼프, UFC 귀빈석 그녀 누구길래
꾸려지는 '대선 캠프' 속 재편되는 '국민의힘 내부지형' [정국 기상대]
[데일리 헬스] 김미려, 희귀병 앓고 있는 둘째 子 언급..."태어나자마자 병원 신세"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USTR 대표 "미·중 정상간 대화, 계획 없어"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대화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미 CBS 방송에 따르면 그리어 대표는 13일(현지시간) 인터뷰를 통해 “중국에 부과한 관세는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이 논의할 문제”라며 "당장 아무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상호관세에 대해 실무진 차원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지만 국가 지도자 차원의 대화가 필요하다. 우리는 언젠가 두 사람의 대화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그는 기자가 ‘중국이 미국 채권을 매각할 때까지 관세를 인상할 …
[트럼프 스트레스] 미국인 4분의 3 "트럼프 관세로 물가 오를 것"
[트럼프 스트레스] "상호관세 제외 스마트폰 등 전자체품에 품목관세 부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