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9일 오후 국회 본청 앞에서 국회 서도회가 주최한 2023 계묘년 신년휘호 쓰기 행사에서 '옥토끼가 기쁜소식을 가지고 온다'라는 뜻의 '옥토희보'를 쓰고 있다.
국회 서도회 2023년 신년 휘호 쓰기 행사
29일 오후 국회 본청 앞에서 국회 서도회 이무호 지도위원이 2023 계묘년 신년휘호를 쓰고 있다. 이날 휘호 쓰기에는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이 참석했다.
주호영 "안전운임제·추가근로제, 일몰될 듯…추가 합의·협상 없을 것"
"안전운임제, 저희가 연장 생각 없어""추가근로제, 野가 동의 안하는 상황"
주호영 "文 청와대, 국민 행복도까지 조작…동물농장인가"
"文, 통계자료 950건 이상 공표전 미리봐""강신욱 부임 후, 삶의 질 지표 70% 개선""北 무인기, 서울 상공 침범 너무 충격적""전장연, 더이상 명분없는 투쟁 그만둬야"
주호영 "국회 1당인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와 함께 망하면 국회, 대한민국이 망가질 수 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주 원내대표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검찰 수사와 관련해 "국회 1당인 민주당이 이 대표와 함께 망하면 국회가 망가지고 대한민국 망가질 수 있다"고 밝히며 "일찍 수술만 하면 될 것으로 미루고 미루다 보면 팔다리를 절단해야 할 수 있다. 빨리 수술해서 정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힘 새로운 해 2023' 비대위 참석하는 정진석-주호영-성일종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 성일종 정책위의장이 26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의대 3058명 회귀' 의료계에 굴복한 정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뉴스속인물]
트럼프 "러-우크라 중재 접을 수 있지만, 그렇게 안되길"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애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