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비상대책위원회의 들어서는 주호영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 들어서고 있다.
주호영 "노웅래 의원 사법 심사 받을 수 있는 시간 만들어야 1월 임시국회 진정성 인정된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주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1월 임시국회 요구와 관련해 "노웅래 의원이 사법 심사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든 다음 임시국회를 해야 진정성이 인정된다"고 지적하며 "민주당과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국회의원의 불체포특권 포기를 여러 차례 말했다. 불체포특권은 회기 중 국정에 종사하는 의원을 구속하지 말라는 취지인데 구속을 막기 위해 억지로 회기를 만드는 일은 불체포특권을 남용하는 것이다. 노웅래 의원 ‘방탄’, 사법 리스크가 있는 이재명 …
1월 임시회 신경전…주호영 "방탄 안 돼" vs 박홍근 "국회 일해야"
주호영 "방탄 의사 없다면 잠시 비회기 갖자"박홍근 "당장 임시회 열 이유 차고 넘쳐"
국민의힘 중대선거구제 개편 본격 논의, 주호영 원내대표 정개특위 위원 소집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4일 오전 국회 정개특위 위원들과의 중대선거구제 개편과 관련한 논의를 위해 국회 원내대표실로 향하고 있다.
주호영 "일할 게 있다는 이유로 막연히 방탄국회 하는 것은 맞지 않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4일 오전 국회 정개특위 위원들과의 중대선거구제 개편과 관련한 간담회를 위해 국회 원내대표실로 향하며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주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의 1월 임시국회 소집 요구과 관련해 "임시국회는 정리된 안건이 있으면 열어서 하면 된다. 그런데 무엇을 어떻게 할지는 임시국회가 안 열리더라도 논의할 수 있다"고 밝히며 "일하는 걸 반대하지 않지만, 일할 게 있다는 이유로 막연히 임시국회를 열어서 방탄국회를 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경선 구도 '출렁'…오세훈, 당 분위기 통렬히 질타하며 대선 불출마(2보)
EU정상들, 관례 깨고 7월 베이징서 정상회담…시진핑 위해 장소 변경
'1등 복권'에 놀라 화장실문 '활짝'…"당첨금 중 일부 보육원 기부 예정" 당첨 소감
성매매 강요당한 가출여고생, 5일간 男 45명 상대했다
[포토] '빨간 모자' 쓴 전직 대통령 vs 현직 대통령…같은 모습이지만 상황은 달랐다
결혼 3개월 만에 아내 목 졸라 살해한 남편…"유산 전날까지 성관계 요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 전쟁 ‘안갯속 금융시장’ 맞춤 펀드는?
KB자산운용, 추천 펀드 7종 제시“자산 배분·채권 투자가 핵심”
[트럼프 스트레스] “상호관세 10%가 下限…일부 예외 있을 수도”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충격 강렬하지만 기간은 줄어들 듯"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