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연일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바라본 덕수궁 일대가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게 관측되고 있다.
팔도, ‘틈새라면 고기짬뽕’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틈새라면 고기짬뽕(이하 틈새 고기짬뽕)'을 출시한다.신제품 출시를 통해 틈새라면 브랜드 라인업은 기존 6종에서 7종으로 늘어난다.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성장세에 있는 매운 라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틈새라면'은 1981년 문을 연 명동 라면 맛집 메뉴를 제품화해 2009년 출시한 브랜드다. 매운 제품 열풍 속 지난해 10% 넘게 신장했다.틈새 고기짬뽕은 사골육수를 사용한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틈새라면 특유의 강렬한 매운맛을 살렸다. 건더기 스프량은 기존 '틈새라면 빨…
경기도, 포천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관련 긴급 방역대책 추진
양돈농가 및 축산시설 등 집중 소독 및 방역 시설 정비겨울철 야생 멧돼지 개체수 저감 총력 기울여
'안개야, 먼지야?' 미세먼지로 가득찬 광화문 광장
연일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바라본 광화문 광장이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게 관측되고 있다.
서울 일대, 미세먼지 한가득...'오늘도 마스크 필수!'
연일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9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바라본 서울이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게 관측되고 있다.
밴드 락킷걸, 싱글 ‘레지스탕스 ’ 9일 정오 발매
밴드 락킷걸(Rockit girl)의 싱글 앨범 ‘레지스탕스’(Resistance)가 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락킷걸의 이번 앨범 ‘레지스탕스’는 프랑스어로 저항을 뜻하며 사회 기득권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본인들이 하고 싶은 일을 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그동안 락킷걸이 음악적으로 보여준 밝고 신나는 곡과 사뭇 다른 헤비한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메탈 사운드에 도전한 곡이다.프로듀서 전호진은 “기타의 6번 줄을 A까지 드랍 시킨 로우 튜닝 된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쏘우 베이스를 추가하여 곡의 분위기가 극단적…
'탄핵 선고 D-day'…긴장감 감도는 헌재 앞
尹대통령 운명의 날…'파면이냐 복귀냐' 헌재 11시 판가름
[속보] 군사법원, 곽종근 전 특전사령관 보석 허가…오전 중 석방
"초·중·고 대통령 탄핵 생중계 시청" 공문 나간 전국 10곳 어디 어디?
"김수현 다음은 차은우?…차, 김새론 장례식장 갔다"
"신생아 학대 논란 간호사 강력 징계"…병원장, 피해 부모에 사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