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이휘재가 모친상을 당했다.
14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휘재의 어머니 김신자 씨가 이날 세상을 떠났다. 향년 78세.
이휘재는 지난해 8월, 데뷔 30년 만에 첫 휴식기를 갖고 가족과 캐나다로 향했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근 이휘재는 어머니의 병환으로 인해 급히 귀국해 병상을 지켰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6일이다.
미일 "한반도 완전한 비핵화 재확인…러 핵무기 사용 정당화 안돼"
"아태, 北·中의 도전 직면…강압에 의한 현상 변경 시도 강력 반대"
13일 중국발 입국자 코로나 양성률 5.5%
지난 13일 항공편으로 입국한 중국발 단기체류 외국인 중 5.5%가 코로나19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14일 중앙방역대책본부와 연합뉴스에 따르면 중국에서 출발해 전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총 1233명 가운데 단기체류 외국인 201명이 공항검사센터에서 PCR 검사를 받았고 이중 11명이 확진됐다. 양성률은 5.5%로, 4일 만에 한 자릿수로 내려갔다.방역당국이 중국발 입국자에 대해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을 요구한 지난 5일 이후 단기체류 외국인의 검사 양성률은 대체로 10% 안팎을 기록하고 있다.중국발…
코로나 신규확진 3만6699명…1주 전 보다 1만7000여명 줄어
토요일 기준 12주 만에 최소…위중증 505명·사망 45명
티웨이항공, 새해 첫 신입 객실승무원 수료식 개최
9주간 필수 교육 마친 신입 객실승무원 수료식 실시
서울 홍제동 상수도관 복구 길어져…300세대 단수
서울 홍제동 일대 상수도관이 파열돼 시가 긴급 복구에 나섰지만 작업이 길어지면서 인근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14일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와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날 서대문구 홍제동(세검정로 134) 한 아파트 앞에서 구경 300㎜ 상수도관이 파열돼 누수가 발생했다.시는 전날 정오께 누수가 의심된다는 시민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 점검에 나서 오후 4시께 누수 사실을 확인했다.이후 복구 작업에 들어갔으나 우회관 설치 등이 여의치 않아 복구가 늦어지고 있다. 시는 본격적인 복구 작업을 위해 이날 오전 7시부터 인근 300세대에 대해 단수…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의대 3058명 회귀' 의료계에 굴복한 정부…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뉴스속인물]
트럼프 "러-우크라 중재 접을 수 있지만, 그렇게 안되길"
"나랑 자자" 성희롱 일삼던 직원, 해고 뒤 사장 아내 '성폭행 시도' 후 도주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