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단성태 씨 별세, 최대호(경기 안양시장) 씨 장인상 = 1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31호, 발인 18일 오전 8시, 02-2258-5940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 론칭
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처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 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
'불법촬영' 래퍼 뱃사공, 첫 재판서 혐의 인정…피해자 남편 던밀스 '분노'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래퍼 뱃사공이 첫 재판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16일 서울 서부지방법원 형사 6단독(부장판사 공성봉) 심리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뱃사공에 대한 첫 공판이 진행됐다.뱃사공은 지난 2018년 강원도 양양에서 래퍼 던밀스의 아내 A씨를 불법 촬영하고 이를 지인 수십여 명이 있는 단체 메시지방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뱃사공은 이날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느냐"는 판사의 질문에 "모두 인정한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뱃사공 측은 A씨의 …
에너지공단, 내달 올해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16일부터 선착순 접수 시작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지방 미분양 속 '최상급 신축'은 강세…부산서 49.8억 신고가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용인 일가족 5명 살해' 50대 가장, 신상공개 안한다…2차 피해 우려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