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한 의원들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컨콜] SKT “올해도 배당 증가 기조 유지될 것"
김진원 SK텔레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8일 열린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배당은 추후 이사회 논의와 결의를 통해서 결정될 것이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그 금액을 확정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어렵다"면서도 "다만 저희 SK텔레콤의 주주 환원 규모는 연간에 한 번도 감소한 적이 없었다는 점을 보아 주주환원 기조는 앞으로도 계속 유지될 것이라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원·달러 환율 4.8원 오른 1260.1원 마감
8일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일 대비 4.8원 오른 1260.1원에 마감했다.
[컨콜] SKT "SKB, 현금배당 실시…배당수익 1500억원 예상"
김진원 SK텔레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8일 열린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SK브로드밴드는 괄목할 만한 사업 성장과 실적 개선을 바탕으로 2022년 결산기 이사회에서 현금 배당을 실시하기로 의결했다"면서 "SK텔레콤에 환원되는 배당 수익은 약 1500원 규모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파주시, 튀르키예 지진 구호금 지원
파주시는 강진 발생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자매도시인 에스키셰히르시를 통해 구호금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지난 6일 발생한 7.8 규모의 강진으로 현재 튀르키예와 시리아 내 7800명이 넘는 사망자와 약 3만5000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튀르키예 정부는 지진 피해가 큰 10개 주를 재난 지역으로 지정하고 3개월간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김경일 시장은 자매도시인 에스키셰히르시의 일마즈 부유커센 시장에게 위로 서한문을 보내 재난 극복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김 시장은 "형제의 나라 튀르키예가 큰 피해와 고통을 겪고 있다"며…
우리금융 年 순익 첫 '3조 클럽'...전년比 22.5%↑
우리금융그룹이 역대 최대 실적으로 사상 첫 '3조 클럽'에 입성했다. 우리금융은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3조1693억원으로 전년 대비 22.5%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금융의 연간 순이익이 3조원을 넘어선 건 이번이 처음이다.우리금융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핵심이익의 견조한 증가, 적극적인 비용관리, 그리고 비은행 부문 확충 효과를 바탕으로 호실적을 거양했다고 설명했다.이자이익과 비이자이익을 합한 순영업수익은 9조8457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8.0% 증가했다. 이자이익은 기업대출 중심 대출 성장에 기반해 꾸준한 개…
"내가 이재명 꺾을 후보"…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 레이스' 본격 돌입
美, 中 딥시크에 칼 빼들었다…엔디비아 칩 사용 조사 착수
현대차, 뉴욕서 '비장의 카드' 꺼냈다… "시장 변화 결단력 있게 대응"
개그맨 이진호, 불법도박 혐의로 검찰 송치
“김정현 이름 스트레스”라며 언급 금지령 내린 이 女배우
‘혀 날름’ 빵집, 결국 진열 방식 바꿔...덮개 사용한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상의 중견위, 정인교 산업부 통상교섭본부장 초청 간담회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