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진석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더 나은 미래 서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감자튀김서 이물질 나왔다" 주장에…맥도날드 측 "조사 진행 중"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에서 이물질이 나왔다는 소비자의 민원이 접수됐다.지난 9일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XX대 맥도날드 감자튀김에서 동물 다리가 나왔다"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A씨에 따르면 그는 이날 오후 8시 37분께 맥도날드 매장에서 햄버거를 사 먹었는데, 감자튀김에서 이물질을 발견했다.작성자 A씨는 "사진하고 환불한 것까지 인증한다"며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기름에 튀겨진 것으로 보이는 검은색 이물질의 모습이 담겼다.A씨는 "까만 건 털이다. 저 부분 다 (쥐) 다리가 …
금감원, '불완전판매' 삼성화재에 9억원 상당 제재
금융감독원이 삼성화재에 보험 계약 위반 등으로 9억원이 넘는 과징금과 과태료를 부과했다.10일 금융권 등에 따르면 금감원은 삼성화재에 대한 검사에서 ▲보험계약의 체결 또는 모집에 관한 금지 행위 위반 ▲보험계약의 중요 사항 설명 의무 위반 ▲기초서류 기재 사항 준수 의무 위반 등을 적발해 과징금 6억8500만원에 과태료 2억8000만원을 부과하고 자율 처리 필요 사항도 통보했다.삼성화재는 총 522건의 새로운 보험 계약과 관련해 기존 보험계약의 보험 기간 및 예정 이자율 등을 비교해 알리지 않고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게 해 기존 보험…
악수하는 국민의힘 안철수-천하람 당대표 후보
국민의힘 안철수, 천하람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더 나은 미래 서약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악수하는 국민의힘 안철수-김기현 당대표 후보
국민의힘 안철수, 김기현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더 나은 미래 서약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악수하는 국민의힘 천하람-김기현 당대표 후보
국민의힘 천하람, 김기현 당대표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더 나은 미래 서약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비트코인 1000만원 '횡재' 기회…빗썸, 유동성 지표 1위 기념 이벤트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잔뜩 먹어도 다이어트 효과…주꾸미와 OOO 조합 백전백승 [제철의 맛]
[속보] 파푸아뉴기니 뉴브리튼섬 인근서 규모 7.2 지진…美 쓰나미 경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