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장미란 나오다 방송 중단…'유 퀴즈' 측 "기술적 오류, 죄송하다"


입력 2023.02.23 08:22 수정 2023.02.23 08:2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중단된 장미란 편, 오는 3월 1일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이 방송 사고로 인해 장미란 편의 송출이 중단된 것에 대해 사과했다.


23일 tvN은 "'유 퀴즈 온 더 블럭' 182회는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해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며 "시청자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tvN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유 퀴즈' 182회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 편에는 '기생충' '오징어 게임' 등의 음악감독 정재일과 역도 국가대표 출신 장미란의 출연이 예정됐었다. 특히 장미란의 은퇴 후 첫 예능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었다.


그러나 장미란이 MC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돌연 지난 회 방송분인 181회 차로 화면이 전환됐다. 이어 화면 하단에 "방송사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유 퀴즈'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바란다"는 자막이 게재됐다.


그러나 방송 사고가 난 지 30분이 지나도록 본 방송이 재개되지 않았고, 결국 '유 퀴즈' 측은 방송을 중단했다.


tvN은 "제작진은 장미란 자기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점을 감안해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노력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큰 실수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라며 "추후 제작 관리 절차를 더욱 견고히 해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아껴주신 시청자 여러분과 출연해 주신 장미란 자기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이날 방송 도중 중단된 장미란 편은 오는 3월 1일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