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진 외교부 장관이 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외교부에서 일제 강제징용 피해배상 해법을 발표하고 있다.
안산시, 상록구 사동지역 상권 지원사업에 도비 8억 4천만 원 확보
이민근 안산시장 “경기도 골목상권활성화의 대표상권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 아끼지 않겠다”
부동산PF 리스크 관리 강화…건설사에 정책금융 28조4천억
금융당국이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이 경색 국면에서 벗어나 개선되고 있다고 진단하면서도, 이를 해소하기 위해 시장안정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등 정책적 지원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특히 부동산PF 리스크가 건설사‧부동산신탁사로 파급되지 않도록 건설사 등에 대해 정책금융 공급규모를 28조4000억원으로 확대하고 부동산신탁사의 리스크 관리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6일 금융위원회는 이날 권대영 상임위원 주재로 ‘회사채·단기금융시장 및 부동산 PF 리스크 점검회의’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현재 총 40조원 이상의 충분한 지원여력을 보유한 …
용인특례시,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도시 최종 선정
G-뮤지엄파크 일대 ‘아트 로드’ 조성…국·시비 90억 투입
이현재 하남시장 “청소년들의 정책제안,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
제21기 하남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 14명 위촉
‘일본의 이정후’ 보스턴 좌타 요시다…어떤 레벨?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에 이어 요시다 마사타카(30·보스턴 레드삭스)까지 일본 야구대표팀에 합류해 결의를 다졌다.요시다가 3일 플로리다 스프링캠프에서 일본으로 이동해 마지막으로 합류,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출전할 메이저리거들이 한데 모이며 완전체를 이뤘다. 요시다는 6일 오사카돔서 시작하는 한신 타이거즈와의 평가전부터 출전한다. 오사카돔은 지난해까지 요시다 소속팀 오릭스 버팔로즈 홈구장이다.일본 야구대표팀에서 좌타자 요시다가 차지하는 비중은 더 커졌다. WBC-프리미어12-올림픽 등에서 줄곧 대표팀 4번…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적은 것 아닌가’ 질문에 어떤 대답을?
이재명 '대장동 재판' 증인 5연속 불출석…법원 "더는 소환 안 하겠다"
성남서 금품 빼앗으려 흉기 위협한 20대 남성 검거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1일' 댓글 단 하정우와 열애설 난 배우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