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와 최고위원들이 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첫 최고위원회의에 앞서 인사하고 있다.
김기현 대표, 첫 최고위 모두 발언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첫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
김기현 대표, 첫 일정으로 현충원 참배
김기현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가 9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참배를 위해 현충탑 앞으로 이동하고 있다.
'미래 행동' 국민의힘 새 당대표 김기현 "하나로 뭉쳐 총선 압승 이룰 것" [영상]
김기현 후보가 8일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신임 당대표에 당선됐다. 친윤계 압승으로 끝난 이번 전당대회에서 국민의힘 신임 최고위원에는 김재원·김병민·조수진·태영호 후보 순으로 당선됐다. 청년최고위원으로는 장예찬 후보가 선출됐다. 김기현 후보는 “출마의 뜻을 이루지 못한 분들 다 포함해서 우리는 하나로 똘똘 뭉쳐서 내년 총선에서 압승을 이루자”고 밝혔다.김 후보는 이날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득표율 52.93%(24만4163표)로 24만 4163표를 얻어 과반 득표해 결선 투표 없이 당대표…
[김기현호 출범] ④ '열패감 털고 자신감 회복'…尹 등장에 분위기 절정
마스크 벗은 지지자들 응원전 후끈'1호 당원' 尹 등장에 분위기 절정트롯 대신 '난타'…젊어진 보수정당장내 가득 채운 대의원들 흥행 '대미'
권성동 "민주당, '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 시도…쿠데타적 발상"
與 초선들 "'이재명 충성' 野 초선들, 사이비 종교 연상…韓, 민주당 해산 고려해야"
경남도 "산불 피해 주민 1인당 30만원씩 재난지원금 지급"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2018년부터 가정불화…"혼재성 삽화 가능성"
"집에 있니? 내 남편 좀 봐줘" 10대女 악착같이 찾아간 성폭행범의 아내
"강진에 다 멀쩡한데 中시공 건물만 붕괴했다" 조사 명령한 태국 총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