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 비서실장 유족 "이재명 조문 거부했지만, 안 올 사람인가"
이재명 조문 지연 이유 밝혀져野 "유족들 경황 없었다" 해명했지만,전씨 친척 "처음에 조문 거부"유서엔 "이 대표, 수사 책임 알지 않나"
남친과 놀던 중 '전남친 애' 낳고 길거리에 버린 20대女
전 남자친구의 아기를 낳아 유기한 20대 여성이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됐다. 범행이 발각된 지 50여일 만이다.경찰 등에 따르면 강원 고성경찰서는 10일 영아살해미수 혐의를 받고 있는 A(20대) 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 1월 20일 고성군 죽왕면 인정리 송지호 둘레길에서 갓난 남자 아기를 유기한 혐의를 받는다.당시 한 행인이 "둘레길을 걷고 있는데 갓난아기의 울음소리가 들린다"는 신고를 하면서 아기는 구조됐다. 이때 아기는 영하 0.5℃의 추위 속에서 저체온증으로 발견됐다.경찰은 아기가 발견된 현장 주변의 폐쇄회로(…
만화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 별세
만화 '검정고무신'으로 유명한 이우영(51) 작가가 11일 별세했다.12일 인천 강화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께 인천시 강화군 선원면 한 자택에서 방문을 잠근 채 기척이 없다는 이 작가 가족의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경찰은 소방 당국과 함께 출동해 방문을 열고 숨져 있던 이 작가를 발견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작가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됐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유족들의 뜻에 따라 부검하지 않기로 했다.유족들은 경찰에서 "이 작가가 최근 저작권 소송 문제로 힘들어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앞서 이…
예비경선 앞두고 여론조사 보기에 '안철수' 누락?…安 강력 반발
인명진·서민·김흥국, 나경원 캠프 합류…'4강' 승부수 띄웠다
3월 카드론 잔액 42조3720억…올해 첫 감소
제1168회 로또 당첨번호 '9·21·24·30·33·37'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애 엄마랑 다퉜다고 젖병 '쪽쪽'" 아이가 먹는 젖병에 입 댄 女
'백종원 착취' 의혹에 해명 나선 연돈 사장 "이상한 소문 많은 것 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