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덕수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를 마친 뒤 고개를 숙이고 있다.
안양 '평촌 센텀퍼스트' 선착순 10% 할인 분양
DL이앤씨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짓는 '평촌 센텀퍼스트'가 선착순 할인 분양을 진행 중이다.단지는 지난 1월 일반분양 청약 당시 침체된 시장 분위기 등의 여파로 인해 다소 저조한 청약 성적을 거뒀으나 지난 달 선착순 분양을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이곳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당시 주택전시관 앞은 비가 내려 쌀쌀한 날씨에도 계약 전날부터 수요자들이 텐트와 우산 등을 동원해 약 50m의 대기줄을 서는 모습이 연출됐다.이는 일반 청약과 달리 원하는 동호수를 지정해서 계약할 수 있는 선착순 분양의 자유로운 조건이 주효했단 평가다. 분…
한덕수 국무총리, 양곡관리법 관련 담화문 발표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왼쪽부터), 한덕수 국무총리,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 발표를 위해 합동브리핑실에 입장하고 있다.
정황근 농식품부 장관 "정부가 남는 쌀 매입시 쌀값 오히려 떨어져"
정황근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이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취재진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 '양곡관리법' 대국민 담화문 발표
한덕수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한덕수, 대국민 담화 "시장기능 마비시켜 농민피해"
국민의힘 '조기 대선' 공론화가 대세…도도한 물결 막는 걸림돌 있나
[尹 탄핵인용]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부동산 정책은 ‘원점’
정청래도 '파면 정식' 동참?...'라면에 파송송'
파운드리 너도나도 '합종연횡'...삼성전자, 홀로 판 흔드나
"더 글로리·오징어 게임 제쳤다"…韓 역대 최고 평점 받은 '폭싹 속았수다'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