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尹, 순방 중 전자결재로 'KBS 수신료 분리징수' 시행령 재가
尹대통령 때리는 유승민...與 "내부총질" "관종병" 비판
'후쿠시마 오염수'부터 '김건희 양평땅'까지 쓴소리김태흠 "탈당하시라" 이용 "반윤권력투쟁에 매달려"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꼰대적 생각에 불과" [법조계에 물어보니 181]
"공연음란죄, 누가 봐도 외설적이라고 느껴야 적용 가능…행위 자체만 개별적으로 판단 못 해""화사 무대, 표현의 자유로 봐야…성인 대다수인 대학 축제 공연이기에 부적절한 상황도 아냐""설령 공연이 변태적 성관계 연상케 했을지라도…음란행위 하겠다는 인식으로 한 행동 아냐""'아동 보호하자'는 이유 아니라면 예술 영역 확보해줘야...규제 주장은 꼰대적 생각에 불과"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카페 여성 업주을 강제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남동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4시쯤 인천시 남동구의 한 카페에서 여성 업주 B씨를 뒤에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성추행 장면은 카페 내부 폐쇄회로(CC)TV)에 전부 담겼다.공개한 카페 내부 영상에 따르면 A씨는 커피 자동판매기를 제대로 다루지 못해 쩔쩔매고 있었다. 그 모습에 B씨는 A씨에 다가가 시범을 보이며 설명했다.그런데 그 때 A씨가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중국 광둥성의 한 유치원에서 칼부림을 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사건으로 아이들을 포함해 6명이 사망했다.10일 광둥성 롄장시 공안국은 이날 오전 7시40분께 한 유치원에서 남성 A씨(25)가 흉기를 휘둘러 6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고 밝혔다.현지 공안은 사건 발생 직후 용의자 A씨(25)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당국은 이번 사건을 남성의 고의적 공격에 의한 것이라고 규정했다.현지 매체들은 사상자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는 이 사건으로 교사 1명, 학부모 2명, 유치원생 3명이 희생…
양평고속도로 논란 국면전환…與 "민주당 소속 전 군수 투기 정황"
민주당 출신 전 군수, 종점 인근 1만㎡ 소유예타 통과 직전 3억 들여 집앞 땅 사기도與 "원안 '정동균 로드'"...野 주장 되치기"민주당발 정쟁에 양평 군민들만 피해"
[美 상호관세 폭탄] 자동차 25% 확정… 현대차·기아·한국GM, 오늘부터 사정권(종합)
'교도소 동기' 집 얹혀 살던 20대…동기 아내 금목걸이 훔쳐
[데일리 헬스] 기안84, '이것' 뛰어 5개월 만 10kg 감량했다…달라진 근육질 몸매
70대에게 ‘강제 키스’ 당한 톱스타 女배우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