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본 순간 성욕이…" 처음 본 女 넘어뜨려 상체 올라탄 30대男
처음 본 여성을 뒤따라가 성폭행 하려 한 30대 남성이 붙잡혔다.용인서부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29일 밝혔다.A씨는 지난 21일 오전 6시쯤 수지구의 한 건물 지하 복도에서 20대 여성 B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그는 B씨가 해당 층 PC방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쫓아가 뒤에서 B씨의 신체를 만지고 바닥에 넘어뜨린 뒤 B씨의 상체 위에 올라탔다.PC방 안에 있던 B씨의 남자친구는 B씨의 비명소리를 듣고 112에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A씨를 추궁해 범행을 자백받은 뒤 그를 체포했다.A씨…
"홈스쿨링? 자신 없어" "김일성 수령 알아야…" 주호민 아내 웹툰 재조명
웹툰작가 주호민이 자폐 성향 아들을 담당한 특수교사를 아동학대로 신고해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그의 아내인 만화가 한수자 씨의 과거 웹툰이 재조명되고 있다.한 씨는 지난 2018년 11월부터 웹진 '이음'에 '우리는 핑퐁가족'이라는 제목의 웹툰을 연재했다. 이 웹툰은 발달장애 판정을 받은 첫째 아들 '한겸'과 그를 육아하는 부모가 겪는 고충 등을 다뤘다.최근 특수교사 고소 사건과 맞물려 화제가 된 부분은 2019년 연재된 9화 속 '한겸' 엄마의 대사다.한겸 엄마는 "일반학교? 일반 아이들과 같이 어우러져 지낼 수 있는 얼마 안 남은…
"내 여친 아들이 학폭피해자라고?" 골프채 들고 쫒아간 남성 결국
여자친구의 자녀가 학교폭력을 당했는데도 학교 측이 제대로 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골프채를 들고 학교를 찾아간 남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29일 부산지법 서부지원 형사6단독은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A씨는 지난해 5월 20일 자신과 교제하던 여성의 중학생 아들을 괴롭히던 같은 반 학생 B군을 찾아가 골프채로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A씨는 B군의 학교폭력 문제와 관련해 학교의 적절한 조치가 이뤄지지 않자 불만을 품고 직접 훈계하겠다며 해당 학교에 찾아갔다.그는 B군의 교실 …
국내 첫 레즈비언 부부 '오늘 출산 완료'…"딸이 그저 행복하길"
국내에서 처음으로 레즈비언 커플의 임신 사실을 알렸던 김규진 씨와 김세연 씨 부부가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김규진씨는 30일 자신의 SNS에 '오출완(오늘 출산 완료)'이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엄지척' 하는 사진을 올리며 딸 '라니'의 출산 소식을 전했다.이들 부부는 지난 2019년 관광객의 혼인신고를 허용하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한국에서 한 차례 더 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가 됐다. 이들의 결혼 과정은 2020년 '언니 나랑 결혼할래요?'라는 에세이로 출간돼 큰 화제를 모았다.이후 이들 부부는 프랑스에 거주하면서 지난…
옷 벗고 경찰 조롱하고…"내 방송 만만하냐"라던 유튜버 최후
청주 지역의 노래방이나 식당 등을 돌며 영업을 방해하고 자극적인 영상으로 수익을 얻은 20대 유튜버가 실형을 선고받았다.청주지법(조수연 부장판사)은 업무방해, 동물보호법 위반, 특수폭행 등 14개 혐의로 기소된 남성 A씨(27)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고 29일 밝혔다.A씨는 지난해 5월부터 3개월간 충북 청주의 식당과 노래방에 찾아가 카메라를 들이댄 뒤 "불법 영업한다" 등 취지로 방송을 송출해 영업을 방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그는 청주 시내를 돌아다니며 자영업자에게 구걸하거나 반말하는 등 시비를 걸고 다녔다. 한 음식점에서…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