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尹 "금년 외국인 직접투자, 사상 최대치 작년 기록 다시 경신"
"안희정, 女기자 저녁자리 좋아해…유명 女배우엔 가까이 다가가"
수행비서 성폭행 혐의로 징역을 살고 출소한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수행비서였던 문상철 씨가 안 전 지사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문 씨는 안 전 지사의 성폭행 피해자 김지은 씨의 편에 서서 도운 인물로 알려져 있다.문 씨는 저서 '몰락의 시간'(메디치미디어)에 유력한 대권 주자였던 안 전 지사와 함께했던 7년의 기록을 담았다. 그는 안 전 지사의 성폭행 범죄 등 추락 과정과 사생활을 상세히 언급했다.안 전 지사는 지난 2018년 수행비서 김지은 씨를 여러 차례 성추행하고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징역 3년 6개월형을 선고받고 복역했다.…
조민 '소비자 기만' 그 홍삼광고 다시 올렸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 씨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비자 기만 광고라는 지적받은 홍삼 제품 광고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시 올렸다.조 씨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실버버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해당 영상은 지난 9월 올렸던 것으로 식약처의 지적을 받고 삭제됐다. 이를 다시 게재한 조 씨는 식약처로부터 지적받은 '약 1개월간 꾸준히 먹어봤는데 확실히 면역력이 좋아지는 것 같다'는 부분을 영상에서 뺐다.조 씨는 "제가 광고를 많이 하면 유튜브 정체성이 흔들릴 것 같아서 정말 많이 조사하고 저…
"윤석열 정권, 총선 결과 유리하면 계엄 선포"…野 김용민 또 '문제 발언'
공천 반영에도 강경파 마이웨이민형배도 "탄핵 마땅히 해야될 일…발목때기를 분질러 놨어야 한다"
尹, 12월초 대규모 개각·용산 참모진 개편…인적쇄신 초읽기
대통령실 수석 6명 중 5명 교체 전망…2기 체제19개 부처 장관 중 10명 안팎 개각 대상 가능성후임 국정원장 연내 지명 방침 속 적임자 물색 중
이재명·김어준 등 72명 '내란음모' 혐의…국민의힘, 형사고발
의대생 복귀시한 '디데이'…집단휴학 사태 종지부 찍나
휴대폰 수리 맡긴 90대 할머니 명의 도용…2억 빼돌린 여직원
故설리 오빠, 또 김수현 저격? “개XX 인증” “이딴 게 기자회견?”
‘막대사탕의 위험성’...6살 아이 먹다 넘어져 소뇌까지 관통
'폭싹 속았수다'가 올린 이미지 깎아먹어…제주 축제서 '바가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