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경산업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입력 2024.03.04 12:18 수정 2024.03.04 12:1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애경산업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는 다리미 없이 옷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주는 ‘링클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조기 사용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옷 주름을 60% 개선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기 체인 기술’을 적용했으며,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개별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섬유 유연 효과와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해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옷감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사 일반 드라이시트 대비 2배 큰 메가시트를 적용해 한 장 사용으로 2배의 효과를 전달해 준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진한 향기를 전달해 주며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포근한 릴리 향기의 ‘화이트&릴리’ ▲튤립의 달콤한 향기를 더한 ‘스웨이드&튤립’ 2종으로 출시됐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