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법무부, 국방부 장관의 불참으로 자리가 비어있다.
처음 본 女가슴에 쓱쓱 손댄 男…"곧 7억 될 것"
미국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의 최고경영자(CEO) 젠슨 황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한 여성팬이 그에게 과감히 사인하는 요청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끌고 있다.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4일 개막한 대만의 '컴퓨텍스 2024' 행사에서 한 여성 팬이 젠슨 황에게 자신의 상의에 사인을 요청하는 장면이 소셜미디어에서 공개되면서 열광을 불러일으켰다.영상 속에서 젠슨 황은 팬들에게 둘러싸여 사인을 요청받고 있다. 그 중 어깨를 드러낸 흰색 상의를 입고 있는 여성이 자신에게 사인해달라고 젠슨 황에게…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경북 포항에서 택시 운전을 하던 70대 기사가 승객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해 코가 부러지고 피범벅이 된 사건이 발생했다.70대 택시기사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쯤 포항시 북구의 한 도로에서 50대 남성 승객에게 폭행을 당했다.A씨의 아들이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사연을 상세히 알렸다. 당시 택시 조수석에 탑승한 승객은 20분쯤 뒤 목적지에 도착하자 "너 손님한테 맞아본 적 있냐"며 시비를 걸었다고 한다.A씨가 승객에게 "그런 적 없다"고 말하며 요금 지불을 요청했으나 승객은 말을 무시한 채 좌석을 뒤로 젖히고 눈을 감았다고. 이…
밀양 폭로 유튜버, 기어이 사람 하나 잡았다
일부 유튜버들이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을 잇따라 폭로해 사적제재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여섯 번째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이 억울함을 호소했다.한 유튜버는 지난 8일 "밀양 여중생 사건 6번째 가해자 조OO, 당신이 꼭 알아야 할 4가지 사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한 남성의 얼굴과 이름, 연락처, 직장 등 개인정보가 담겼다.이 영상에서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 A씨는 "밀양 가해자로 지목된 조XX입니다"라며 "밀양 사건과 관련해 그 어떤 조사를 받은 적이 없다"고 결백을 주장했다.당시 밀양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메타‧아마존‧퀄컴 수장 만나 'AI 동맹' 모색
글로벌 빅테크 기업 CEO들과 '미래기술' 및 '사업협력' 논의2주간에 걸친 미국 출장 마무리…'기술 초경쟁' 시대 삼성 경쟁력 점검"삼성의 강점을 살려 삼성답게 미래를 개척하자"
"민주당發 '판·검사 처벌법', 이재명 수호하려고 사법부 형해화…정치적 무리수" [법조계에 물어보니 427]
법조계 "법안 오·남용 제어 시스템 없는 상황서 도입, 시기상조…사법부 초토화될 것""검사 기피제·판사 선출제도 사법부 압박용 법안일 뿐…범죄자들에게만 도움될 것""수사 지연시킨 뒤에 증거 훼손하는 등의 행위 벌일 가능성 높아…입법 폭주 막아야"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속보] 공수처, 이정섭 검사 불구속기소…공무상 비밀누설 혐의
[속보] 경북 산불 전체 진화율 94% 도달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정장입고 나타난 백종원, '꾸벅' 90도 허리 숙이며 "뼈저리게 반성"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