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납치한 19세女 십자가 매달고 14년 강간" 정신나간 변태男
러시아의 한 남성이 19세 미성년자를 납치해 14년이나 자신의 집에서 감금하고 수천번 강간을 저지른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30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체스키도프라는 이름의 남성은 2011년 당시 19세였던 예카테리나를 납치해 첼라빈스크 자신의 집에 감금했다. 이후 그는 소녀를 나무 십자가에 매달고 상습적으로 강간했다.34세가 된 예카테리나는 얼마 전 그 곳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했다.예카테리나는 가족과 재회한 뒤 체스키도프를 신고하고 그의 만행을 고발하기 시작했다. 예카테리나는 악마의 집에 두 개의 잠긴 …
신유빈 동메달 후 포효…격하게 끌어안은 임종훈
임종훈은 입대 3주 앞두고 동메달 획득으로 면제신유빈과 2년간 혼합 복식 호흡 맞추며 기량 쌓아
"여자들은 놀고 화장하고…" 이 발언에 유명 해설자 잘렸다
유명 스포츠 해설자가 2024 파리 올림픽 수영 종목 중계 중 호주 여자 수영선수들을 향해 성차별적인 발언을 해 해설자 자리에서 해고됐다.29일(현지시간) BBC 등에 따르면 유럽 지역을 중심 스포츠 전문 채널 유로스포츠의 해설자 밥 발라드가 지난 27일 열린 수영 여자 400m 자유형 계주에서 금메달을 딴 호주 대표팀에 성차별적인 발언을 했다.이날 몰리 오칼라한, 엠마 맥키언, 맥 해리스, 셰이나 잭 등 호주 대표팀은 이 종목에서 4회 연속 금메달을 거머쥐었다.발라드의 문제 발언은 호주 대표팀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퇴장하는 중 나…
"샤워 마치고 어떡하라고…" 미녀선수 숙소 다 보여서 논란
부실한 채식 위주의 식단과 에어컨 없는 찜통 버스 논란이 일고 있는 파리올림픽에서 이번에는 '커튼 없는 창문'에 대한 불만이 터져 나오고 있다.29일(현지시간) 미국 NBC 투데이쇼에 따르면 미국 육상선수 샤리 호킨스는 최근 틱톡을 통해 창문에 커튼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며 선수촌 숙소 상황을 알렸다.호킨스는 자신의 창밖으로 각국 선수단이 숙소에 국기를 내건 장면을 보여주며 "굉장하다"면서도 "이거 참 재밌다. 커튼이 없다"고 꼬집었다.이어 그는 올림픽 조직위원회에서 나눠준 대형 수건 한 장을 창문에 붙여 커튼으로 사용한다며 이를 직…
황선우 아낀 계영 800m, 단체전 사상 첫 메달 도전
한국 수영이 단체전 사상 처음으로 올림픽 결선 무대에 오른다.이호준(제주시청), 이유연(고양시청), 김영현(안양시청), 김우민(강원도청)이 차례로 나선 남자 계영 대표팀은 30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라데팡스 수영장에서 열린 ‘2024 파리 올림픽’ 수영 경영 남자 계영 800m 예선서 7분07초96으로 16개국 중 7위에 올랐다.이로써 남자 대표팀은 31일 오전 5시 15분, 9개국이 경쟁을 벌이는 결선 무대에 나선다. 이번 예선에서는 공동 8위팀(일본, 이스라엘)이 나오면서 결선 진출국의 숫자가 늘어났다.강력한 우승 후보…
이재용, 中 출장 마치고 귀국...취재진 질문엔 '묵묵부답'
“얼마나 뜨거웠으면...” 냉장고-벽 틈새서 발견된 산불 사망자
"헬스장서 트레이너 중요부위를…" 협박하고 거액 뜯어낸 男
미얀마 규모 7.7 강진으로 미얀마·태국서 최소 수백명 사망 우려
연예인 개인 최고금액 '10억'...정국(BTS), 산불 피해 지원 위해 쾌척
故 설리 오빠, 김수현 저격? "6년 네가 노리개질"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