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당국, 경비함정 등 동원해 수색 중
16일 오후 3시 34분께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지경항 앞 해상에서 수상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50대가 A씨 실종됐다.
포항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사람이 물에 빠져 보이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포항해경은 경비함정 1척, 연안구조정 2척, 구조대 1척, 항공기 1대 등을 투입해 야간에도 실종자 수색을 이어가고 있다.
포항 북부소방서와 민간 드론 수색대 등도 실종자 수색에 나섰다.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19년 전 나훈아 발언 재조명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제79주년 광복절에 19년 전 가수 나훈아(77)의 이 같은 발언이 재조명됐다.16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는 2005년 9월 나훈아가 광복 60주년 무대에 선 모습이 다시금 확산했다.당시 나훈아는 "오늘 광복 60주년이라고 하지만, 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라고 언급해 관중을 놀라게 했다.그러면서 "광복 같은 건 없는 게 좋았지요"라며 "다시 말씀드리면 광복하지 않아도 되는 다른 나라가 우리나라를 지배하는 그런 일이 애당초 없었어야 한다는 얘기"라고 강조했다.나훈아는 "(다른 나라가)절대…
함소원 이혼 발표 "재결합 생각은 있다"
방송인 함소원(48)이 이혼 사실을 알렸다.16일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피곤해하시기도 하고 혹은 궁금해하시기도 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매일 고민했다"면서 18세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30)와 이혼했다고 밝혔다.이어 "저는 99% 혜정이(딸)를 위한 결정을 했다"며 "부모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말자는 게 첫 번째 목적이었다"고 말했다.함소원은 "나는 어릴 때 다툼이 많은 집안에서 자랐다. 다툼이 없고 조용한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하지만 나도 성격이 급하고 진화 씨도 사랑을 확인해야 하는…
이낙연 "광란의 굿판 멈춰라"…광복절 기미가요 방송 일침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제79주년 광복절에 KBS가 방송한 기미가요를 두고 "미친 정권의 매국 행위"라며 맹비난을 퍼부었다.이 전 총리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독립운동의 역사는 국가의 영혼이다"라며 "독립운동의 역사를 기억하고 기리는 것은 국가의 정신적 초석이다. 그것을 죽이는 정권은 정상적인 정권이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그러면서 "독립운동을 왜곡하고 친일매국 행동을 변론하는 사람을 독립기념관장에 앉혔다"며 "독립운동가 후손들이 정부 주도 광복절 기념식을 거부하고 광복회 주도 광복절 기념식을 따로 하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與 "조국, 尹 향해 '조선총독부 10대 총독'이라 배설…평양으로 떠나라"
"대통령에 귀하란 정체불명 호칭 써""조국혁신당은 어느 나라 정당이냐"
'김주애·현송월' 감히 따라하면 엄벌…北, '수탉머리·시스루' 금지령
김주애 패션인데…"체제 좀먹는 '반사회주의' 현상"
[오늘 날씨] 주말 전국 대체로 흐리고 곳곳 소식...봄철 내 '눈'이 위험하다?
"비슷한 듯 다른 듯"…국민의힘 주요 대권주자 공약 핵심은
김동연 "李, 3년전 임기단축 개헌 약속 안 지키나" vs 이재명 "대통령 못돼서…" 날카로운 공방
“김새론 장례 중 누군가 전세 보증금 빼내려 해”
[데일리 헬스] '이것' 먹고 5kg 감량...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결 뭐길래
3개월 전 사라졌던 ‘이 배우’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