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SG랜더스(이하 SSG)가 17일(토)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만원 관중을 기록했다.
SSG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전 좌석인 2만 3천석을 경기 전 모두 판매하며 올 시즌 다섯 번째 만원 관중을 기록했다.
한편, SSG는 올시즌 3월 23일(토), 24일(일) 롯데전, 5월 25일(토) 한화전, 6월 6일(목) 삼성전에 기록한 바 있다.
김하성 두 달 만에 손맛, 시즌 12호 홈런포
샌디에이고 김하성이 긴 침묵을 깨고 홈런포를 터뜨렸다.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 콜로라도와의 원정경기서 8번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홈런 1개 포함 3타수 1안타 1볼넷 2타점으로 활약했다.김하성의 홈런은 0-4로 뒤진 2회초에 나왔다. 첫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은 1사 1루 상황에서 3구째 몸쪽 싱커를 잡아당겼고 빨랫줄처럼 날아간 타구는 왼쪽 담장을 훌쩍 넘어갔다.시즌 12호 홈런이 터지는 순간이었다. 김하성은 약 두 달 전인 지난 6월 23일 밀워키전에서 11호 홈런을 기록한 뒤 오랜 기…
‘코스 레코드’ 배소현 “개인 최저타, 푹 쉬고 우승 도전”
프로 데뷔 후 최고의 하루를 보낸 배소현(31, 프롬바이오)이 300만원 상당의 리조트 숙박권 획득을 예약했다.배소현은 17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더 헤븐CC에서 열린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더 헤븐 마스터즈’ 2라운드서 버디 10개를 몰아치며 10언더파 62타를 기록했다.더 헤븐CC 코스 레코드가 세워지는 순간이었다.앞서 지난 2014년 허윤경은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36회 KLPGA 챔피언십’ 2라운드서 8언더파 64타를 기록한 바 있다. 배소현은 허윤경의 기록을 2타나 더 줄였고 최종 라운드에서 이를 …
신인왕 레이스 1위 유현조 “내일도 공격 또 공격”
올 시즌 신인왕 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는 유현조(19, 삼천리)가 생애 첫 우승에 도전한다.유현조는 17일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더 헤븐CC에서 열린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더 헤븐 마스터즈’ 2라운드서 보기 없이 6언더파 66타를 적어냈다.전날 1라운드에서도 3타를 줄였던 유현조는 중간 합계 9언더파 135타로 오후 1시 현재 공동 4위를 달리고 있다.‘루키’ 유현조는 올 시즌 15개 대회에 참가해 컷 탈락이 한 차례에 그칠 정도로 매 대회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E1 채리티 오픈과 롯데 오픈에…
‘찌는 듯한 더위’ 더 헤븐 마스터즈 폭염 대책안 발표
찌는 듯한 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더 헤븐 마스터즈’ 주최 측이 폭염 대책안을 내놓았다.더 헤븐 마스터즈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더 헤븐CC에서 진행되고 있다.현재 경기도 안산에는 폭염 경보가 지속되고 있으며 야외 활동 자제 권고가 내려진 상태다. 이는 코스에서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은 물론, 플레이를 지켜보는 갤러리도 각별한 주의를 해야만 한다.이에 대회 주최 측인 더 헤븐CC와 운영 대행사인 WPS는 폭염에 대한 대책안을 내놓았다.먼저 선수들 대상으로는 얼음 주머니용…
공격 본능 살린 김민재, 시즌 첫 경기서 선발 풀타임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가 올 시즌 첫 공식 경기서 풀타임을 소화했다.바이에른 뮌헨은 17일(한국시간) 도나우 슈타디온에서 열린 ‘2024-25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1라운드서 울름(2부리그)에 4-0으로 대승을 거뒀다.지난 시즌 무관에 그친 뮌헨은 뱅상 콤파니 감독을 영입, 전열을 새롭게 다듬고 있다. 토마스 투헬 전 감독 휘하에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한 김민재는 시즌 첫 경기서 스타팅 멤버로 나와 풀타임을 소화했다.김민재는 본업인 수비에서 견고함을 자랑하면서도 특유의 공격 본능을 앞세워 득점에 힘을 보탰다.김민재는 팀이 1…
헌재 '尹 탄핵' 선고 전인데…기사회생 이재명, 사실상 '대권 행보'
이재명 '대통령 놀이' 한창인데…李에 맞설 유력 與잠룡은 누구?
[속보] 美지질조사국 "미얀마 강진 사망자 1만명 넘을 확률 71%"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산불에 죽어가는 동물들 어쩌라고…" 쌓아둔 개밥 죄다 훔쳐간 무리
"대기업 넘었다" 산불 피해 성금 100억 기부한 '애터미', 어떤 회사?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