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日 기시다 "8·15 통일 독트린 통해 한반도 평화·안정 이어져야"
단독 벤츠 정비센터 멈췄다… '최대 딜러사' 한성자동차 노조, 오늘 또 파업
서비스센터 조합원 700여명, 파업 돌입비조합원만으로 운영 어려운 구조… 정비 차질 불가피9월 9일부터 영업부 파업 시작 예정9월 11일 재교섭… 벤츠 악재 길어지나
"검소하다며…" 5성급 호텔서 1억 3000만원 쓴 얼짱공주
저렴한 옷을 입어 화제가 됐던 일본의 가코 공주가 그리스 방문 중 거액의 숙박비를 쓴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5일 일본 겐다이비즈니스는 궁내청 자료를 토대로 가코 공주가 지난 5월 그리스에 5일간 방문했을 당시 호텔 요금으로 1473만엔(약 1억3700만원)을 지출했다고 보도했다.가코 공주는 나루히토 일왕의 조카이자 후미히토 친왕의 둘째 딸로, 그리스와 일본의 외교수립 125주년을 기념해 공식적으로 방문한 것이었다.앞서 가코 공주는 2990엔(약 2만 6000원)짜리 파란색 니트를 입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일본을 대표해 …
"춤추다 바람난 남편, 상간녀까지 속이더니…" 아내 경악한 사연
댄스학원에서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바람을 피운 남편과 이혼을 결심한 한 아내가 조언을 구하고 나섰다.2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야근을 핑계로 댄스를 배우러 다닌 남편의 실체를 알게됐다는 아내 A씨의 사연을 다뤘다.회사 상사의 괴롭힘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었던 A씨는 클래식 음악 동호회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나며 힘을 얻었다고 한다.A씨는 "남편과 결혼 후 아이를 낳고 살았는데 삶이 바쁘다 보니 음악 듣는 취미도 잊은 채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냈다"며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이 제게 말도 하지 않고 몇 개월이나 춤을…
야권 '尹 추석선물 거부인증 릴레이'에…"택배 기사는 뭔 죄" "밴댕이 소갈딱지" 질타
기사에게 택배 반송하는 '인증샷' 업로드전병헌 "전쟁터 국회지만 대통령의명절 선물은 '오래된 관행과 미덕'…강성 지지층 선동물로 이용하나" 직격
8m 싱크홀 빠진 女, 시신도 못 찾고 수색 종료됐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시내 한복판에서 8m 깊이의 싱크홀(땅 꺼짐)에 빠져 인도인 관광객이 추락한 지 일주일여 만에 현지 당국이 수색 작업을 중단하기로 했다.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일간지 스트레이트타임즈 등에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전 쿠알라룸푸르 중심가 당왕이 지역 인도를 걸어가던 48세 인도인 여성 관광객이 갑자기 땅이 꺼지면서 8m 깊이의 싱크홀로 빠지면서 순식간에 사라졌다.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여성이 일행과 함께 걸어가다가 사방 2m 정도 넓이의 보도블록이 쑥 꺼지면서 땅 밑으로 추락하는 모습이 …
원희룡 "사실상 사법 내전 상태…대법, 이재명 무죄 파기 환송해야"
주진우 "이재명 3심 판결, 2개월 내에 나올 것"
고려아연 주총 헛바퀴…'영풍 25% 의결권 거부→행사→거부' 무한 도돌이표(종합)
가세연이 공개한 그루밍 범죄 증거? 속옷 마네킹 영상 보내며 “XX보인다”
전남 구례서 산불 날 뻔...휴가 중이던 소방위가 진화
‘8800만원 시계’ 차고 엘살바도르 수용소 홍보를? 美장관 논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