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기상청은 1일 오전 11시 33분 30초 제주 제주시 동북동쪽 40km 해역에서 규모 2.1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진앙은 북위 33.62도, 동경 126.94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16km이다.
기상청은 "지진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임종석, 30년 친북적 통일운동의 파산
친노·친문 통일문제를 고리로 결집 시도임종석 행동의 동기와 배경은 북한에 있었다는 뜻친북적 통일운동, 첫째, 북한이 정통 둘째, 北 통일 주도권셋째, 못살지만 통일에 관한한 절대로 동요 않아
이재명 징역 3년 구형에 국민의힘 "거짓 끊기 위한 상식적 구형"
"엄정한 법의 심판만이 거짓의 사슬 끊을 수 있어"
[오늘 날씨] "연휴에 나들이 갈까 했는데" 태풍 '끄라톤', 이동 경로와 한반도 영향력은?
1일 국군의 날 임시 공휴일을 시작으로, 3일 개천절, 9일 한글날 등 징검다리 휴무가 시작된 가운데, 제18호 태풍 '끄라톤'이 이르면 3일부터 한반도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중심 최대풍속 초속 29m로 초속 25~32m 사이 '중급 태풍'이었던 끄라톤은 전날 오후 3시를 기해 초속 49m에 달하는 '매우 강' 등급으로 세력을 키웠다.전날 오후 9시 기준 태풍의 위치는 타이완 타이베이 남남서쪽 약 510km 부근 해상에서 느린 속도로 북상중이다. 1일 오전 9시에는 타이완 타이베이 남남서쪽 약 520km 부근 해상을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뻔뻔한 태도로 일관한 남편의 만행이 아내에 의해 알려졌다.5일 JTBC '사건반장'은 바람난 남편 A씨가 자신의 아내인 50대 여성 B씨를 허위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중학생 아들 친구의 엄마 C씨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리고 다녀서 체면이 구겨졌다는 이유에서다.사건은 A씨가 음식점을 차리면서 시작됐다. 남편 A씨는 아내 B씨 명의로 대출받아 음식점을 개업했고 장사가 잘되면서 가게를 확장시켰고, 그만큼 직원도 더 채용했다. 이때 아들 친구의 엄마인 C씨를 고용했고 이들은 불륜 …
"재혼녀와 딸 얻은 전남편, 이혼 6개월 만이었습니다"
성격 차이로 협의 이혼한 남편이 6개월 만에 득녀한 사실을 알게 된 여성이 위자료 청구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나섰다.30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남편과 사사건건 부딪쳐 10년 만에 협의 이혼한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는 "재산분할 절차 없이 빨리 갈라서고 싶어 서둘러 이혼했다"며 "이혼 후 6개월 만에 뒤통수가 얼얼해지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A씨에 따르면 전남편은 재혼 6개월 만에 상대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얻었다는 것. 즉 전남편은 협의 이혼 전부터 이미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것이다.A씨는 "지금이라도…
"한덕수 총리 복귀해, 국정 안정·외교 공백 잡아야"
이재명 '중도보수' 선언에 때아닌 '국민의힘 입당' 논란…"사양한다" "자격없다"
XRP, 차기 가상자산 현물 ETF '물망'
이재명, '비명횡사' 당사자 박용진 만나 "사실은 안타깝다"
강원 정선군 야산 화재...진화 작업 밤새 이어져
스리랑카서 열차와 충돌한 야생 코끼리떼...6마리 숨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기선 칼럼
국회해산제 도입 절실하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데일리 헬스] 가수 태연, 평소 '이것' 가지고 다니며 근육 풀어...효능과 주의할 점은
가수 태연이 평소 미니 폼롤러를 애용한다고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태연이처럼 예뻐지고 싶어서 소장품 다 털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공개된 영상에서 태연은 "미니 폼롤러입니다. 작은 근육들을 풀 때 유용하게 쓰입니다"라고 말하며 작은 크기의 노란색 폼롤러를 소개했다.이어 "옆으로 누워서 폼롤러를 누른 채 몸을 굴리면 어깨가 시원하답니다. 굉장히 애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태연은 미니 폼롤러에 '단무지'라는 애칭을 붙이기도 했다.폼롤러는 뭉친 근육을 이완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