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제19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포토콜 행사가 14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입장하고 있다.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미국에 있는 한 저가항공사(LCC)가 여성 승객들이 노출 의상을 입었다는 이유로 출발 직전 강제 하차 시켰다.10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지난 4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올리언스로 가는 스피릿항공에서 승객 테레사 아라우조와 그의 친구가 '배가 드러나는 크롭톱'을 입었다는 이유로 비행기에서 쫓겨났다.남부 캘리포니아 출신인 두 여성은 당시 크롭톱 위에 얇은 가디건을 걸치고 있었으나 기내가 더워 가디건을 벗은 상태였다.이 때 탑승해 좌석에 앉자 한 남성 승무원이 이들의 복장을 지적한 것. 승무원은 다가와 "(신체 노…
"연예인 내 딸, 학폭 가해자로…생기부에 기록 남으면 어떡하죠"
연예인으로 활동 중인 딸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고민이라는 한 어머니가 조언을 구하고 나섰다.10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친구와 싸우다 밀어 넘어뜨린 연예인 딸을 걱정하는 어머니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는 "남편과 서른 넘어 결혼해 시험관으로 어렵게 딸을 얻었다"면서 "딸은 아기 때부터 병원에 소문이 날 정도로 예뻤고 다들 모델을 시켜보라고 한마디씩 했다"고 말했다.아동복 모델 오디션에서 1등을 한 딸은 현재 모델과 아역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그런데 최근 딸이 친구와 말다툼하다 친구를 밀어 넘어뜨리는 일…
요리 배우러 태국간 아내…노트북서 발견된 '충격적 사진'
요리를 배우다 바람이 난 아내가 적반하장으로 이혼까지 요구하는데 이를 거부하고 싶다는 남편 사연이 공개됐다.11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는 바람을 피우고 오히려 이혼을 원하는 아내의 요구를 들어주고 싶지 않다는 남편 A씨 사연이 소개됐다.A씨는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요리학원에 등록했고 거기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며 "동갑이었던 둘은 금방 친해졌고 이내 연인이 됐고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말문을 열었다.그러면서 "이후 딸을 낳았고 아내는 육아에 집중한다며 한식 레스토랑 일을 그만뒀다"고 덧붙였다.A씨는 "이후 실제…
"수녀들이 때리고 성관계까지…" 관객들 구토하고 실려갔다
독일에서 공연된 한 오페라가 지나치게 선정적인 장면을 연출해 이를 본 관객 수십명이 구토하고 병원에 실려 가는 일이 발생했다.10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 외신에 따르면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오페라극장에서 오페라를 오페라를 보던 관객 18명이 메스꺼움 등을 호소해 병원 치료를 받았다.이들이 관람한 오페라는 파울 힌데미트의 '성스러운 수산나'(Sancta Susanna)로 수녀원에서 억압받는 생활을 하던 수녀가 자신의 성 정체성을 발견해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22년 초연 당시에도 엄청난 논란을 일으켰으나 음악적으로는 탁…
'위성 발사, 경의선·동해선 폭파'…북한의 다음 행보는
군 "실제 도발 가능성에 대한만반의 대비태세 갖추고 있어"
이재명 '대장동 사건' 재판부 바뀐다…심리 더 늦어질 듯
'당 장악·대선 출마' 마치고 늪 빠진 이준석…국민의힘 노크할까
솔라나, '밈 이슈·수조원 물량 폭탄' 악재..."더 내린다"vs"선반영"
‘벌크형 소비’ 창고형 마트, 고물가 속 에이스로 부상
지적장애 동거녀 흉기 협박 피고인…위증까지 시켰다가 검찰에 덜미
'백범 김구가 지목한 숙청대상'…친일파 후손 이지아父, 350억 땅 형제 간 법적분쟁
실시간 랭킹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美-中 사이에 낀 독일 수출 산업, 어떻게 할 것인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칠숙과 석품의 난 - “여왕은 싫어요”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보수강경파, 노선과 이념 어떻게 볼 것인가?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
무너지는 국산 우유, 시장 개방 대비책 세워야 [기자수첩-유통]
트럼프의 '기울어진 운동장'은 평평해질까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