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尹 체포'에 국민의힘, 이젠 이재명…사법절차 집행 압박
與, 공수처·국수본 '직권남용·불법체포감금죄'로 고발'이재명 항소심' 재판부엔 "신속하고 공정한 판결 촉구"대여론전 및 대이재명 공세로 투트랙…"부당함 알려야"일각선 "자체 특검법 마련해 합리적인 모습 보여줘야"
울면서 큰절·공수처 비난 SNS…'尹체포' 당면한 與의원들 반응은
30여명 의원 관저 집결…수사당국 영장 집행 항의尹체포 이후엔 SNS 메시지…지지층 결집 의도인 듯나경원 "공수처 해체" 김기현 "반드시 책임 물을 것"윤상현 "법치주의 지켜낼 것" 추경호 "참담한 심정"
"男성기 멀쩡히 달고 女경기 나오지마"…'출전 금지법' 가결됐으나
여성으로 성을 전환한 트랜스젠더가 여성 운동경기에서 뛰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이 미국 하원에서 다수당인 공화당의 주도로 가결됐다.14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미 하원은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스포츠 여성과 소녀 보호법'을 처리했다. 찬성 218표 대 반대 206표로 통과됐다.가결된 법안은 트랜스젠더 선수의 여자 종목 참가를 막기 위해 '타이틀 9'을 개정하는 내용이다. '타이틀 9'은 정부 재정이 투입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나 활동에서 성별에 따른 차별을 금지하고 있다.해당 법안을 운동경기에 적용할 경우 선수 개인이 …
“사는 데 15분”…車제조사들은 왜 온라인 판매로 가는가
현대차·테슬라·혼다 등 온라인 판매 방식 도입인건비·유통비·관리비 절감, 고객 편의성 증대직접 대면 방식 선호와 노동조합 문제 등 과제
속보 尹 측 "오후 공수처 조사 안 나갈 것…어제 충분히 얘기"
中 한정 부주석, 시진핑 대신 트럼프 취임식 참석
한정 중국 국가부주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에 시진핑 국가주석 대신 참석한다.17일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한 부주석은 오는 20일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해 트럼프 당선인과 접견할 예정이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중 강경 인사를 차례로 발표하며 중국과의 긴장 관계를 고조시켰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의 특사 파견은 양국의 갈등의 벽을 허무는 첫 제스쳐가 될 전망이다.중국 외교부는 “미국 측 초청에 따라 시 주석의 특사로 한 부주석이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취임식에 참석한다”며 “중국은 항상 상호 존중, 평화 공존, 협력 …
[시황] 코스피, 트럼프 취임 앞두고 ‘숨고르기’…2523.55 마감
[코인뉴스]리플, 트럼프 취임 호재·소송 악재 해소에 사상 최고가 경신
尹 구속영장에…권영세 "이재명은 '방어권 중요하다'며 기각, 尹도 보장 절실"
"北 주민 굶으면 어째" 바다에 쌀 페트병 띄운 50대 검찰 송치
尹 구속영장 청구에…민주당 "내란 수괴 풀어두는 나라 없다"
中 해커들, 옐런 美 재무장관 컴퓨터도 털었다
5만원 대 판매되던 尹 대통령 시계…왜 한 달 만에 30만원까지 올랐을까
노웅래 전 의원 자택에서 3억원 압수한 檢... 法 "위법 압수수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