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까지 딜크릿 매장에서 진행
딜크릿, 24년 6월 이후 매출 월평균 55% 상승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4월 3일까지 딜크릿 매장에서 ‘비밀코드를 맞춰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만 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딜크릿은 롯데온 앱 푸시 수신 동의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별된 상품을 한정된 시간 동안만 제공하는 롯데온 만의 혜택이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재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최근 롯데온에 따르면, 딜크릿을 처음 선보인 지난해 6월 이후 매출이 월평균 55%씩 상승하고, 딜크릿을 한 번 이상 구매한 단골 고객 비중 역시 약 50%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온 검색창에 ‘ㄷㅋㄹ’을 입력하고 댓글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딜크릿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000점을 랜덤으로 적립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점의 엘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롯데온 딜크릿 매장은 신학기를 맞아 ‘맘’s PICK’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탭에서는 3월 나들이 시즌에 맞춰 네파키즈의 봄 재킷, 가방, 모자, 샌들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한국민속촌 입장권, 아쿠아필드 입장권 외에도 물티슈, 카시트, 피크닉용 도시락통, 킥보드 등 다양한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딜크릿 첫 방문자를 위한 ‘딜크릿 입문템’ 탭도 마련돼 있다.
이경진 롯데온 딜크릿 서비스팀장은 “롯데온은 앱푸시 동의를 수신한 고객에게만 특가와 취향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여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딜크릿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딜크릿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