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일오삼씨, 수월 스타필드서 ‘제철 군산 프리미엄 게장’ 팝업스토어 진행


입력 2025.04.02 09:15 수정 2025.04.02 09:15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3일부터 23일까지 ‘짜게비’ 등 다양한 게장 식품 판매

‘양념게장용 양념소스와 양념소스의 제조방법 및 양념게장’ 특허

‘짜게비’ 등 일오삼씨의 식품 종류.ⓒ일오삼씨

일오삼씨가 제철 군산 꽃게로 만든 프리미엄 게장 식품을 앞세워 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일오삼씨는 오는 3일부터 23일까지 수원 스타필드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짜먹는 게살 비빔장(일명 짜게비)’ 등 다양한 게장 식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상급 군산 꽃게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으며 인기 식품인 ‘짜게비’를 비롯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키조개미역국, 무가미김 등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현장에서는 시중 가격 대비 20% 할인된 특별 세트와 함께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짜게비’는 군산 전통 방식 꽃게장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스틱형 냉동 게장이다.


밀폐 포장으로 기존 순살게장보다 보관이 쉬우며 본연의 맛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다. 해동 후 밥에 비벼 먹거나 볶음 요리, 찌개 국물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군산의 유명 게장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맛을 그대로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일오삼씨는 최근 ‘양념게장용 양념소스와 양념소스의 제조방법 및 양념게장’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소스의 경우 간장, 설탕, 마늘 등 기본 소스 조합이 널리 알려져 있어 특허 취득이 매우 어려운데 일오삼씨는 천연조미료와 독창적인 숙성 기법으로 특허를 인정받았다.


일오삼씨 관계자는 “군산의 손맛을 그대로 담은 최상급 서해안 꽃게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선한 꽃게를 직접 확보해 HACCP 인증을 받은 자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는 만큼 맛과 위생, 안전 등 모든 면에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K-푸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게장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한국의 전통 음식 문화를 알리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