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홈플러스, 미국 상공회의소와 '세계미식여행 1탄 미국편' 개최


입력 2025.04.02 12:14 수정 2025.04.02 12:1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모델들이 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세계미식여행1탄 미국편’ 등 각종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이하 암참)와 함께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3일 암참과 미국산 식품 판매 확대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연장선이자 미국산 상품 수입을 장려하는 암참 ‘바이 아메리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홈플러스는 수입 먹거리를 찾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각 국가별 인기 상품을 최적가에 선보이는 세계미식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을 필두로 대규모 농산물 취급·판매 노하우와 소싱 역량을 발휘해 ‘글로벌 푸드 데스티네이션(성지)’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첫 번째 세계미식여행 ‘미국편’에서는 축산물, 과일, 건식류, 소스류, 디저트, 와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300여개의 고품질 미국산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성조기 아이콘이 부착되어 있다.


또한 신대륙 와인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미국 와인 30여종(교차구매 가능·행사상품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3000원 할인 제외)’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 선보이고, 99% 가시를 제거해 손질이 필요 없는 간편한 순살 연어, 대구, 가자미 등 ‘냉동 순살 생선 필렛 3종(55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창립 홈플런 성원 고객 감사제’와 ‘포도 유니버스’ 행사도 열린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의 글로벌 소싱 역량과 암참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미국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세계미식여행 미국편을 시작으로 캐나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등 다양한 국가별 인기 상품을 최적가에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