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특별재난지역 내 소방서를 방문하며 롯데마트의 PB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과 간식 상품을 무료로 전달하는 ‘찾아가는 롯데마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산불 진압으로 고생한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 건강 관리에 보탬이 되고자 기획했다.
롯데마트는 ▲오늘좋은 이뮨샷 멀티비타민(200ml*7병) ▲오늘좋은 알티지오메가3(189g) ▲오늘좋은 눈건강 루테인(72g) 등의 각종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오늘좋은 단백질바(15g*3입)▲오늘좋은 벚꽃 팝콘(140g) 등 간식까지 총 11종의 PB상품 1000여개를 감사 선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 임직원들은 지난 3일 경상남도 하동소방서를 방문해 소방관의 헌신에 감사함을 전하며 모든 소방관들에게 필요한 만큼 준비한 PB상품을 선물했다. 이어 이날에는 경상북도 의성소방서를 방문해 감사 인사와 함께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혜영 롯데마트·슈퍼ESG팀장은 “역대 최악으로 기록되는 이번 대형 산불 진화 과정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고군분투하신 소방관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다시금 소방관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저희가 준비한 영양제와 간식 등이 앞으로의 활동에 조금의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