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썬더볼츠*', 스틸 공개…별난 팀플레이 예고


입력 2025.04.07 09:55 수정 2025.04.07 09:55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썬더볼츠*'가 MCU의 안티 히어로들로 구성된 예측불가 팀업을 담아낸 4종 스틸을 7일 공개했다.


'썬더볼츠*'는 어벤져스가 사라진 후, 세계 최대의 위협과 마주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전직 스파이, 암살자, 살인 청부 업자 등 마블의 별난 놈들이 펼치는 예측불허 팀플레이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초능력도 없고, 정의로운 히어로도 아니지만, 포기란 없는 팀 썬더볼츠*의 이야기를 다루며 기존 마블 작품들과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하겠다는 기획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숨 가쁘게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분), 옐레나(플로렌스 퓨 분)의 다급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특히 '블랙 위도우'에서 부녀 케미를 선보였던 이들이 어떤 이유로 한 팀이 되었는지, 그리고 그들을 쫓는 존재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폐쇄된 실험실에서 옐레나, 고스트(해나 존-케이먼 분), 존 워커(와이어트 러셀 분)가 무언가를 경계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들이 직면한 새로운 위협을 암시한다.


마지막으로,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팀 썬더볼츠* 멤버들이 엘리베이터에 올라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과, 거대한 위협을 목격한 듯 놀란 표정으로 서 있는 장면은 어벤져스가 사라진 세상, 세상을 지켜야만 하는 이들의 미션을 예고한다.


한편 '썬더볼츠*'는 4월 개봉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