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파주시, ‘운정·심학산 파크골프장’ 재정비 마치고 개장


입력 2025.04.07 13:15 수정 2025.04.07 13:15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경기 파주시는 운정·심학산 파크골프장이 3개월간의 동절기 휴장 기간에 시설 보수 및 개선 등 재정비를 마치고 최근 개장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제공

시는 파크골프장의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지난달 31일까지 파크골프장을 휴장하고, 해당 기간 동안 잔디 보수, 코스 정비, 배수 시설 개선 등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관련 시설을 정비했다.


심학산 파크골프장은 대기실을 늘리고, 외부 화장실을 신설하며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파크골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보강했다.


파크골프장의 지난해 이용객은 6만 8000여 명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번 정비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파주시는 늘어나는 이용자 수요를 반영해 파크골프장 확대 조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시민들의 건강증진과 폭넓은 체육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체육시설 확충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시 운정․심학산 파크골프장 이용 시간과 예약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누리집(www.pa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