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본격적인 봄꽃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IFC몰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마련한 봄꽃 정원 콘셉트의 포토존 원더가든에서 오는 12일까지 해시태그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원더가든에서 인증샷 촬영 후 현장에 마련된 포토 프린터로 사진을 출력해 직접 사진을 꾸며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토 콘테스트 경품으로 ▲IFC몰 기프트카드 30만원(1명) ▲이솝 바디클렌저 & 핸드워시 세트(10명) ▲스탠리 텀블러(2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엽서 컬러링 체험존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12일까지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봄꽃 모양의 솜사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그램별 자세한 참여 방법과 운영 일정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FC몰 관계자는 “여의도 윤중로 봄꽃축제 등 봄나들이를 나온 방문객들이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형 콘텐츠 중심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생샷은 물론, 소중한 추억까지 남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IFC몰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초대형 꽃들이 피어나는 ‘원더가든’을 조성했다. 유럽 정원을 연상시키는 미로형 구조와 더불어 키네틱 아트로 모란, 아네모네를 비롯한 다양한 꽃송이들이 피고 지는 것을 동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냇물과 새소리 사운드와 함께 꽃내음을 맡을 수 있는 향을 분사, 오감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