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롯데 계열사 특별혜택 제공
LG전자, 나이키, 설화수, 아이소이 등 인기브랜드 쿠폰 혜택도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롯데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처음이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선보인 엘타운(L.TOWN)으로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온쇼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행사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펼쳐진다.
롯데 계열사 혜택뿐만 아니라,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오픈일에는 맥(MAC), LF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4월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최대 27% 할인과 함께 7% 추가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