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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2기 모집


입력 2025.04.09 08:53 수정 2025.04.09 08:5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고객 소통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2기 모집에 나섰다.


‘해피커넥터’는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처음 도입한 제도다. 파라다이스와 고객을 잇는 연결자(connector)로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에서의 고객 경험을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기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시설과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개선 의견을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당시 채택된 개선안들은 현재 객실, 식음, 부대시설 등 호텔 서비스 전반에 적용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 ‘해피커넥터’ 2기는 활동 기간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진행한다.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총 8개월간 미식, 엔터테인먼트 등과 관련된 호텔 신규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 과정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와 함께 기존 및 신규 서비스는 물론 신메뉴 시식회, 공연 리허설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체험한 후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달 중 약 20명을 최종 선정해 개별 안내하며 패널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활동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고객의 행복한 관계를 이어주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닌 해피커넥터는 지난 1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운영을 이어가게 됐다”며 “특히 올해는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한 만큼, 실질적인 고객 의견을 보다 다방면으로 수렴해 서비스 혁신을 거듭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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