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초이락, 10일부터 더현대서 팝업 운영…“헬로카봇 에이스 골드 한정판 판매”


입력 2025.04.09 15:09 수정 2025.04.09 15:09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초이락컨텐츠컴퍼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 체험 공간으로 떠오른 더현대와 콘텐츠 분야에서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다수의 핵심 브랜드 IP를 보유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들어온 고객은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고, 더 적극적으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공간은 메인게이트부터 너프 체험, 터닝메카드 체험, 젠가/보드게임 체험, 해즈브로존, 펜타스톰 포토존, 굿즈 스토어, 인형뽑기 이벤트 등의 동선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 공간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45분까지 3개 이벤트로 구성된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 챌린지’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도전은 물론이고 미션을 깰 경우 깜짝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헬로카봇 에이스 크리스탈 골드’ 한정판도 판매한다. 최초의 헬로카봇인 에이스가 크리스탈과 골드 요소를 곁들인 200개 한정판으로 새롭게 디자인 했다.


초이락 측은 “더현대의 공간에 맞추어 놀이로서 콘텐츠의 경험 요소를 강화했다. 누구나 MC가 진행하는 체험 이벤트에 성공하면 뽑기에 도전할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스페셜 뽑기의 기회도 받게 된다”면서 “일단 팝업 존 안에 들어오면 그 세계 안에 푹 빠진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