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속보] 나경원 "유승민 경선 불출마, 복선 있는 듯…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입력 2025.04.13 14:51 수정 2025.04.13 14:53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13일 오후 이승만 박사 사저 이화장에서 기자들과 문답

국민의힘 대권주자 나경원 의원이 13일 오후 이승만 전 대통령의 사저 이화장을 찾은 자리에서 기자들의 질문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유승민 전 의원의 '경선 불참 선언'에 대해 정치적 복선이 있을 수 있다고 평가하면서도, 이승만 전 대통령의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을 인용해 만류했다.


나경원 의원은 13일 오후 이승만 전 대통령의 사저 '이화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들로부터 유 전 의원의 경선 불참 선언에 대해 질문받자 "늘 역선택 방지조항을 둬왔는데 그것을 문제삼으면서 (경선) 출마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다른 복선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단히 안타깝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도 나 의원은 이날 찾은 이화장의 주인 이승만 전 대통령의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을 인용하며 "유승민 전 의원도 이재명 민주당의 승리를 바라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국민의힘 경선에 함께 하시라"고 권유했다.

정도원 기자 (united9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