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위닛헤어, 수원 인계점 오픈…"디자이너 중심 살롱 운영으로 전국 확장 가속화"


입력 2025.04.15 17:19 수정 2025.04.15 17:2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위닛헤어

미용 브랜드 위닛헤어가 지난 4월 9일,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에 ‘위닛헤어 수원 인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위닛헤어의 2025년 세 번째 신규 지점이자 전국 21번째 매장으로, 수원 망포점에 이은 수원 지역 두 번째 지점이다.


수원 인계점은 수원시 중심 상권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젊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이 직접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1 맞춤 케어 중심의 시술 방식과 트렌디한 스타일링 서비스로, 오픈 초기부터 지역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7월 8일까지 첫 방문 고객에게 전 시술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위닛헤어는 디자이너 중심의 운영 구조를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매출 70% 인센티브, 자율 출퇴근 및 휴무, 정기적인 기술 교육과 브랜딩 지원 등으로 미용인의 자율성과 성장을 동시에 보장하고 있으며, 살롱 운영이 처음인 디자이너도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실무 기반의 운영 교육과 마케팅 콘텐츠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확장 역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위닛헤어는 2025년 들어 수원 인계점을 포함해 3곳을 오픈했으며, 하반기에는 부산 사상점, 화명점, 서울 압구정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수도권과 영남권을 중심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더불어, 2025년 하반기에는 일본 나고야에 해외 1호점 ‘위닛 나고야’를 오픈할 예정으로, 국내에서 축적된 디자이너 중심 운영 모델을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수원 인계점은 위닛헤어가 지향하는 운영 철학과 서비스 방향을 잘 구현한 지점”이라며 “앞으로도 디자이너와 고객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구조를 바탕으로, 전국은 물론 해외 시장까지 확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