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MOVA(모바)가 4월 자사 공식 스토어를 통해 최신 플래그십 모델 ‘P50 Ultra’를 국내 첫 출시하고,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로봇청소기 MOVA P50 울트라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G마켓에서 단 10일간의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MOVA P50 Ultra는 ▲19,000Pa의 초강력 흡입력 ▲듀얼 로봇팔로 사각지대 없는 청소 ▲75℃ 온수 물걸레 세척 및 45℃ 열풍 건조 ▲최대 75일간 먼지통 자동 비움 등 첨단 청소 기술을 모두 탑재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이다.
특히, FlexReach™ 기술과 Dynamic CleanLift™ 시스템은 기존 제품 대비 모서리, 카펫 청소 능력을 혁신적으로 끌어올렸으며, 자동 관리 스테이션은 물걸레 세척부터 급수, 건조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해 ‘진짜 손 안 대는 청소’가 가능하다.
MOVA 관계자는 “P50 울트라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MOVA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차원이 다른 스마트 클리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지마켓 단독 할인은 공식 첫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MOVA P50 울트라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은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G마켓 공식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