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해 영국 BBC의 인기 수학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의 뮤지컬 넘버 콘서트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용산점 더센터 4층 더 가든에서 ‘전 세계 최초 무대화’, ‘아동‧가족 공연부문 월간 및 연간 예매율 1위’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족뮤지컬 ‘넘버블록스’는 영국 BBC의 인기 수학 애니메이션 ‘넘버블록스’를 원작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공식 뮤지컬로 제작되어 지난 달 30일부터 공연을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예매율 선두를 유지하며 주말 객석 점유율 96%를 기록하는 등 흥행세를 이어오고 있다.
가든콘서트는 아이파크몰 내 야외 힐링 공간을 활용해 뮤지컬, 팝, 째즈,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 중 하나로 지난 8월에 진행한 ‘라이브 아이돌 가든콘서트’에 이어 이번이 여섯 번째다.
이번 넘버블록스 가든콘서트는 주말 양일에 걸쳐 오후 1시/오후 4시 30분 각각 30분씩 일별 두 차례 공연을 진행하며 뮤지컬넘버와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인사 및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시간들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더 가든에서는 넘버블록스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MD판매존과 가든 플리마켓도 진행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도 함께 마련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아이파크몰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든콘서트를 준비했다” 라며 “단순 쇼핑공간이 아닌 예술과 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