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연고 안티푸라민 모티브로 한 브랜드
유아용 및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 확보
유한양행이 더마케어 브랜드 ‘더마푸라민’의 전제품 라인을 지난 16일부터 올리브영에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더마푸라민은 1933년 유한양행의 자체 의약품 1호로 출시됐던 국민 연고인 ‘안티푸라민’을 모티브로 탄생한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다.
더마푸라민 제품군은 바디케어 4종과 헤어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바디케어 라인은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로션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크림 ▲데일리 모이스춰 바디워시 ▲쿨링 바디워시 등이며 헤어케어 라인은 ▲프로바이오 메타 필링 케어 샴푸 ▲프로바이오 스칼포니 딥 케어 트리트먼트가 있다.
바디케어 제품의 독점 메인 원료인 시카슈룸은 병풀 유산균과 제주 백화고에서 얻은 주성분으로 피부 장벽강화를 비롯해 항염, 진정 작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생체 내 약물 효능을 유지하는 서방형 방출의 제약기술을 바디케어 제품에 적용해 각 원료의 흡수력과 유지력을 높였다.
더마푸라민의 브랜드 슬로건인 ‘제로to100’은 임상에서 피부자극지수 ‘0’을 획득함과 동시에 소비자 만족도 테스트에서 획득한 만족도 100% 지수를 동시에 나타내고 있다고 유한양행 측은 설명했다.
바디케어 전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얻었다. 유한양행은 어린 아이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민 더마케어로 발돋움하기 위해 유아용 임상도 확보했다. 또한 바디워시 2종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도 확보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더마푸라민은 유한양행의 국민연고 안티푸라민의 정신을 계승한 더마케어 브랜드로서 남녀노소 전세대의 주요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는 국민 더마케어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며 “국내 1위 제약사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오랜 시간 집약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더마케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