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당 0% 칼슘 젤리...美본사이언스-韓내과 전문의 공동 연구로 탄생


입력 2025.04.24 12:00 수정 2025.04.24 12: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본사이언스

미국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본사이언스(Bone Science)가 국내 최초 당 함량 0% 칼슘 젤리 제품인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를 정식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진행된 와디즈 펀딩에서 4,092%라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며 어린이 영양제 분야에서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펀딩 종료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구매 요청에 따라 본격적인 정식 판매에 돌입했다.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8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포만으로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당 함량 0%를 실현한 칼슘 젤리로,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성장기 영양 간식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본사이언스와 국내 신장내과 전문의 김영수 원장이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김 원장은 성분 배합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성장기 아동이 자주 섭취하는 간식 중 상당수가 고당 식품으로, 소아 비만과 당뇨의 위험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당 함량 0%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젤리 형태로 기존의 타블렛이나 분말형 제품을 어려워하던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요구르트 맛으로 맛에 민감한 어린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는 150년 역사의 독일 Jungbunzlauer(융분츨라우어)사에서 공급받은 프리미엄 구연산 칼슘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과 스위스의 고품질 원료를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했으며, 스틱형 포장 방식을 적용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미국에서 프리미엄 성장기 영양 제품인 ‘닥터스그로우업’과 ‘프라임하이트’로 미국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본사이언스는 이번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를 통해 유아 및 어린이까지 제품 타깃군을 확장했다. 특히 본 제품은 본사이언스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한국형 어린이 전용 칼슘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본사이언스 관계자는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는 부모님들의 자녀 건강에 대한 고민과 아이들의 섭취 편의성, 맛까지 모두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이번 정식 출시는 소비자의 니즈와 제품 경쟁력을 동시에 입증한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임 키즈 칼슘 젤리’는 본사이언스 공식 판매처인 비타어스를 비롯해 지정된 판매처에서 최대 29% 할인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