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인기 완구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날 맞이 완구 행사에서는 7대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일부 상품 제외)을 증정한다. ‘레고 200여종(상품권 증정 제외)’은 7대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60여종(상품권 증정 제외)’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하며, 인기 상품인 ‘캐치티니핑 슈팅스타팩트(취급 점포에 한함, 온라인 제외)’는 20% 할인한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신선 먹거리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오는 25~26일 단 이틀 간 진행하는 ‘릴레이반값템’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인1판 한정으로 ‘행복대란 30구’를 특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농식품부 할인지원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얼갈이·열무(봉) ▲산지 그대로 당근(1.2kg) ▲양배추(통) ▲산지 그대로 무(개) 등 국내산 농축산물을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인기 완구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지금 꼭 필요한 상품들을 엄선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마련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물가 걱정 없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