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조이너스,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5.04.23 17:18 수정 2025.04.23 17:19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배우 공승연 모델 조이너스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성 선정. ⓒ글로벌세아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조이너스'는 'JOIN'과 'US'가 하나의 단어를 이룬 합성어로 '함께 같이 한다'는 의미다. 간결하면서도 친근한 의미와 다양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대중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브랜드다.


지난 1983년 첫선을 보인 국내 기성복 패션마켓의 태동기를 밝혔으며 국내 여성복 업계에서는 최초로 매출 1000억 원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현재 조이너스는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도시 여성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완성하는 브랜드 컨셉트를 바탕으로 배우 공승연 씨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최근 공개한 조이너스 25SS 화보는 ’Glorious Day’를 컨셉트로 소소한 일상에서 나만의 행복과 꿈을 찾는 여정을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냈다. 기존 수트 룩 외에도 핏이 다채로운 데님 시리즈와 린넨 & 아사 소재의 가볍고 시원한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